통합 검색어 입력폼

평소 친한 여성의 연애를 응원했는데.. 알고보니 내 남편의 애인이었다

조회수 2021. 9. 30. 11:52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이 출연하는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짧은 줄거리지만 듣기만 해도 '분노'하게 만드는 11월 방영 에정인 드라마가 있으니…이름하여 <쇼윈도:여왕의 집>이라는 작품이다.

(왼쪽 시계 방향순으로) 송윤아, 이성재, 황찬성,전소민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등장인물들 간 속고 속이는 심리게임 방식을 통해 흥미진진하게 전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출연진은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 황찬성이다.

송윤아는 미모, 지성, 재력 모든 것을 갖춘 한선주를 연기한다. 뛰어난 수완으로 남편을 돕고, 꼼꼼한 성격으로 아이들을 키워낸 그녀는 최고의 아내이자 엄마였다.

그러나 외부의 침입으로 인해 자신이 만든 완벽한 가정에 균열이 생기자 이를 막기 위해 전쟁에 뛰어들게 된다. 갑자기 휘몰아친 인생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한선주의 삶을 송윤아가 명품 연기로 어떻게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성재는 한선주의 남편 신명섭으로 출연한다. 신명섭은 한선주와 결혼하며 장모님의 회사인 라헨그룹에서 승진 코스를 차근차근 밟아가고 있으며, 가정에도 충실한 훌륭한 남자다.

하지만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에게 강렬한 호기심을 느끼며 결국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 파국을 불러오는 인물이다. 이성재의 탄탄한 연기 내공이 신명섭의 감정 변화를 생생하게 그리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전소민이 신명섭의 마음을 뒤흔드는 새로운 여자 윤미라를 맡는다.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아름다운 외모와 매력을 자랑하는 윤미라는 자신의 욕망에 충실한 인물로 한선주의 남편인 신명섭을 탐하며 치열한 심리 게임을 펼치게 된다.

평소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예능에서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전소민이 드라마 속 윤미라 역을 통해 선보일 파격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한선주의 동생 한정원 역에는 황찬성이 맡을 예정이다. 긍정적이고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인 한정원은 누구보다 누나 한선주를 믿고 의지하는 인물로, 누나를 위해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마음을 품고 있어 이야기의 변수가 될 캐릭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쇼윈도:여왕의 집>은 11월 채널A에서 방영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