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스트라이프 스카시 니트와 핀턱 팬츠로 연출한 오피스룩
12일 방송된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84회에서는 현시운(주종혁)을 향한 한그루(왕지혜)의 미묘한 감정이 전파를 탔다.
그 동안 계약 연애를 하며 다정하게 지냈으나 현시운에게 소개팅이 들어왔다는 말을 들은 한그루는 “네, 저 상관없어요”라고 말했지만, 속마음은 편하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강모란(박준금)과 금종화(최정우)는 오민희(윤해영)이 걱정이 돼 집에 들이기로 하고, 강모란은 세 딸을 설득했다.
이에 한그루은 "식구가 또 늘은 건데 왜 상관이 없어? 신경쓰이지"라고 투덜댔고, 강모란은 "만약에 니네가 부부싸움을 하고 집에서 나와야 하는 상황인데 엄마가 걱정할까봐 집에 오지는 못하면 하룻밤만 재워주세요하면 안 된다고 할거야?"라며 설득했다.
이날 방송에서 왕지혜가 착용한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와 턱 포인트 팬츠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U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트라이프 니트는 코튼 혼방의 탄탄한 조직감의 스카시 텍스처로 핫섬머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이다. 라운드 네크라인 디테일과 소맷단 밑단 리브 조직 디테일이 엣지있어 보인다.
턱 포인트 팬츠는 톡톡 튀는 컬러감이 매력적인 베이직한 실루엣으로 키가 커보이는 장점이 있다.
한편, 다른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 ‘속아도 꿈결’은 월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