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오성 "시비 거는 사람 있냐고? 전혀" [인터뷰 ③]
이다원 기자 2021. 11. 4. 11:15
[스포츠경향]

배우 유오성이 센 이미지에 대해 솔직히 답했다.
유오성은 4일 오전 진행된 ‘스포츠경향’과 인터뷰에서 센 이미지 때문에 실제 시비가 걸린 적 있느냐는 질문에 “영화에서 내가 싸움을 잘하게 나오지 않나. 그래서 오히려 시비거는 사람들이 없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평소 오픈된 선술집도 자주 간다. 20대 청년들이 보면 난 그냥 동네 아저씨다”라며 “직장인들도 날 알아보면 ‘형님 술 한 잔 올리고 싶습니다’한다. 그러면 공짜 술도 한 잔 마신다”고 소탈한 면을 공개했다.
이어 “어두운 세계에 있는 사람들도 일반인을 건드리면 건달 아니라 바닥으로 떨어지는 수준이 된다. 그래서 잘 안 건든다”고 덧붙였다.
유오성은 ‘강릉’에서 평화를 살아하는 낭만 보스 ‘길석’을 연기했다. ‘강릉’은 오는 10일 개봉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