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만 아나? 추캉스도 있다..카카오 쇼핑하기에서 찾은 추캉스 최적지

강석봉 기자 입력 2021. 9. 17. 12: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차별화된 호텔 및 리조트 패키지를 기획하는 컴퍼니합(대표 최순호)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 패키지를 오픈한다.

컴퍼니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 패키지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여행 주간을 맞아 7일간 선보이는 ‘슬기로운 힐링여행’ 이벤트 중 하나로, 9월 15일 단 하루 동안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추석 연휴를 포함한 11월 30일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가격은 14만6000원부터 구성되어 있다.

또한, 조식 뷔페 2인권과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베네핏을 제공한다. 베네핏에는 곤돌라 무료권 2매와 범퍼카, 회전목마, UFO, 레전드히어로즈 1회권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구매 전 고객에게는 동반 소인 1인 조식 또는 오션월드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10월 31일까지 숙박하는 경우 오션월드 50% 할인권을 제공하고, 10월 17일까지 숙박하는 경우에는 소노 와인&비어 2만 원 균일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는 단풍이 절경인 강원도 홍천에 위치해 있어 늦은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추캉스족에게 안성맞춤인 곳으로, 능률협회 선정 브랜드파워 콘도 부분 6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곳으로 워터파크 및 승마, 스키, 보드, 요트와 같은 테마여행과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펫 Friendly 객실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이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늦은 휴가를 원하는 추캉스족을 위해 기획했다”라며 “비단 객실 이용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위한 객실, 그리고 다양한 베네핏을 무료로 제공하여 늦은 휴가를 즐기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