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 나서 비혼주의자 됐다는 50대 중반 연예인

조회수 2021. 11. 8. 16: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박미선은 <해피투게더>, <세바퀴>, <1호가 될 순 없어>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며 20년 넘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1993년 코미디언 이봉원과 한 코미디프로의 같은 코너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결혼에 골인해 29년 째 결혼생활을 유지 중인데요. 최양락 - 팽현숙 , 김학래 - 임미숙에 이은 코미디언 부부 3호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미선은 개인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을 운영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유튜브 방송에서 그녀는 “나도 사실은 비혼주의자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미선은 "결혼하고 나서 비혼주의자가 되었다"라며 "비혼주의는 결혼으로 완성된다"는 농담을 건네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는데요.

지난 9월에는 본인의 SNS에 유튜브 채널 50만 명 돌파 기념 근황 사진을 올려 많은 팬의 축하와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 박미선은 SNS에 “점심 먹고 엄마 모셔다드리는 길. 걷는 걸 힘들어 하시니 차로 단풍 구경 한참 하고 들어갑니다”는 멘트와 함께 어머니와 같이 걸어가는 사진을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냈는데요. 이어 “다음 주에는 나무들이 많이 가벼워지겠어요. 환경 미화원님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라고 덧붙이며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