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 아빠 따라 연예계 데뷔한 박남정 딸 근황

조회수 2022. 2. 14. 11:1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당대 최고의 가수이자 지금은 박시은의 아빠로 언급되고 있는 박남정은 1988년 <아! 바람이여>로 데뷔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널 그리며>와 <사랑의 불시착>이 대박을 터뜨리며 당시 최고의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특히 <널 그리며>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ㄱㄴ춤’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후 박남정은 8살 연하 아내와 결혼해 두 딸을 얻으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습니다. 특히 2001년생인 첫째딸 박시은은 어린시절부터 <붕어빵>, <해피투게더> 등 여러 예능프로에 가수 박남정의 딸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는데요.

또한 박시은은 아역배우로 데뷔해 <7일의 왕비>, <왕이 된 남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S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력을 인정받았던 박시은은 2019년에는 <복면가왕>에 ‘혼돈의 카오스’로 출연해 아빠 박남정을 빼닮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후 아이돌 가수 데뷔를 준비한 박시은은 2020년 걸그룹 STAYC의 멤버로 데뷔, 그룹 내 메인보컬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