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매운맛 대세는 계속된다..삼양 '로제' 불닭라인 불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추장에 크림을 더한 'K-로제' 소스의 계속되는 인기에 삼양식품이 신제품 로제불닭볶음면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 저격에 나섰다.
로제불닭볶음면은 기존 로제불닭 2종(로제불닭납작당면, 로제불닭떡볶이)의 높은 인기와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따라 출시되는 제품으로 불닭, 고추, 크림이 어우러진 한국식 로제소스의 꾸덕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적 판매량 두 달만에 120만개 돌파
라면으로도 출시..국내 최초 컵라면 용기 점자표시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고추장에 크림을 더한 ‘K-로제’ 소스의 계속되는 인기에 삼양식품이 신제품 로제불닭볶음면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 저격에 나섰다.
삼양식품은 지난 23일 불닭브랜드 신제품 ‘로제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로제불닭볶음면은 기존 로제불닭 2종(로제불닭납작당면, 로제불닭떡볶이)의 높은 인기와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따라 출시되는 제품으로 불닭, 고추, 크림이 어우러진 한국식 로제소스의 꾸덕함을 더했다.
실제로 지난 7월 말에 출시된 로제 간편식 2종은 출시 두 달만에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로제불닭납작당면의 경우는 편의점에서 재고가 없어 못 살 정도로,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거래되는 등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삼양식품은 국내 최초로 로제불닭볶으면 컵라면 용기에 시각장애인을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물 조절선도 전자레인지용과 일반 조리용으로 구분하여 2개의 선으로 표시했다.
로제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 오리지널과 비교해 맵기를 대폭 낮춰 매운맛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에서 토마토 대신 고추를 활용한 K-로제소스가 인기를 끌고 있어서 불닭볶음면에 적용했다”며 “로제불닭볶음면을 통해 불닭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한강뷰 빌라 40억에 매각...13억 시세차익
- ‘오징어 게임’ 박해수, 결혼 2년여 만에 아빠됐다
- 그리스行 배구 이재영·다영, 연봉 80~85% 깎였다
- 5살 아이 몸무게가 10kg…학대한 친모·외조모 징역형
- “쪽X리 차는 양보 안 한다” 반일 스티커 문구에 누리꾼 반응보니…
- 박명수 “오징어게임 줄다리기 ‘무도’때 내 아이디어”
- 재력가에게 72억 뜯어내 ‘슈퍼카 37대’ 호화생활 30대女
- “선생님 XX에 넣어도 돼요?” 초6 성희롱 메시지 ‘충격’
- ‘사랑과 전쟁’ 민지영 “암수술 잘돼 퇴원…팬 응원에 다시 태어나”
- 7년째 산속서 은둔생활…송종국, 연예계로 복귀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