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in 블랙' 배그 캐릭터가 공개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세이셔널' 손흥민(29·토트넘)이 마침내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했다.
6일 비디오게임업체 배틀그라운드(PUBG)는 공식 SNS를 통해 '신규 캐릭터' 손흥민 스킨을 공개했다.
'여러 루머와 티저 직후인 화요일 PUBG가 손흥민과의 파트너십을 공식화했다'면서 '손흥민은 게임 안에서 고유 스킨과 테마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저들은 손흥민의 사인이 새겨진 헬멧도 보유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손세이셔널' 손흥민(29·토트넘)이 마침내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했다.
6일 비디오게임업체 배틀그라운드(PUBG)는 공식 SNS를 통해 '신규 캐릭터' 손흥민 스킨을 공개했다. '나이스원 쏘니! 나이스원 손! 나이스원 쏘니! 배틀그라운드에 가보자!(Nice one Sonny! Nice one Son! Nice one Sonny! Let's drop into the Battlegrounds!)' 한줄을 달았다.
지난달 29일 '배그 유튜버' 윤루트가 손흥민의 등장을 예고하고, '찰칵 세리머니' '전장에 누가 올지 기대하라' 등 티저 광고들을 통해 협업을 시사한 지 일주일 만이다.게임 속 손흥민은 저작권 문제로 인해 대한민국 대표팀이나 토트넘 유니폼이 아닌 올블랙의 전사같은 유니폼을 입고 등장한다.




이날 공식 채널이 아닌 세계 최대의 중국 포털 웨이보를 통해 2장의 사진이 더 유출되며 게임과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열광하는 분위기다. 아시아 최고의 축구스타 손흥민과 배그의 협업은 한국 팬뿐 아니라 아시아 팬들을 게임 속으로 끌어들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손흥민은 평소 배그 게임을 즐겨하며 실력도 수준급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좋아하는 AOA멤버? XXX" 권민아, 거침없이 실명 공개
- 심혜진이 운영하는 호텔 리조트 공개..압도적 비주얼 '감탄' ('밝히는가')
- "성공해서 돌아온 KCM. 40억 차 계산했습니다"..비, 혈압 급상승
- 승리 "어떤 미친X이 와이프와 같이 온 분한테 성접대를 하나" 발끈
- 김기욱 "다리 절단 수술 후 가치관 달라져..현재 한 달 1억 수익 사업가로 활동 중"
- 숙행과 만난 유부남 폭로 "키스는 했지만 동거는 아니다" (연예뒤통령)
- 이지현,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후 무너졌다 "119 불러 응급실, 아직…
- “故 송도순, 열흘 전부터 혼수상태”…남궁옥분, 마지막 순간 전해 [전문…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行 "다리 찢어져, 마취도 없이 꿰맸다"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