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72cm에 48kg 여신 몸매 가졌다는 30대 후반 여배우

조회수 2021. 11. 22. 16: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차예련, 주상욱 커플은 지난 2016년 3월 종영한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어 2017년 5월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두 사람은 2018년 7월 첫째 딸 인아 양을 품에 안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차예련은 예능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해 솔직한 매력과 여전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차예련은 남편 주상욱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드라마 끝날 때부터 만나서 1년간 연애했는데 남편이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나는 이 오빠가 아니라도 안정적으로 결혼하고 싶었다”라며 “내가 결혼 안 하면 그냥 헤어지자고 하고 잠수를 탔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주상욱이) 카톡을 엄청 보냈더라. 3일 내내 오는 톡을 하나도 읽지 않았는데 그걸 다 캡처해서 문자로 보내더라. 왠지 모르게 그 노력이 가상하게 느껴져 전화를 받아줬다. 그랬더니 '죽을 것 같다. 한 번만 살려 달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차예련은 지난 28일 본인의 SNS에 근황 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사진 속 그녀는 블랙 투피스에 하이힐을 신고 작은 얼굴과 우월한 신체 비율로 10등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이를 본 팬들은 “몸매가 비현실적”, “정말 너무 예쁘다”, “심쿵주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