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희승, 248만 글로벌 팬이 뽑은 '10월 생일 아티스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 희승이 팬투 10월 생일 아티스트 1위에 올랐다.
희승은 글로벌 팬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에서 9월 6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진행된 10월 생일 아티스트 투표에서 약 284만 표를 받으며 글로벌 팬들이 가장 축하를 전하고 싶은 아이돌을 차지했다.
희승은 10월 9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본 방송 전 생일 축하 영상의 주인공이 된다.
주말 황금 시간대 TV 광고로 생일을 축하받게 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엔하이픈 희승이 팬투 10월 생일 아티스트 1위에 올랐다.희승은 글로벌 팬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에서 9월 6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진행된 10월 생일 아티스트 투표에서 약 284만 표를 받으며 글로벌 팬들이 가장 축하를 전하고 싶은 아이돌을 차지했다.
희승은 10월 9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본 방송 전 생일 축하 영상의 주인공이 된다. 주말 황금 시간대 TV 광고로 생일을 축하받게 된 것.
엔하이픈은 오는 12일 첫 정규 앨범 '디멘션: 딜레마'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디멘션: 딜레마'는 선주문량만 60만 장을 돌파하는 등 발매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예고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