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대포알 중거리슛 골' 맨시티 로드리, EPL 11월의 득점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드리(26)가 환상골로 상도 거머쥐게 됐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사무국은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22시즌 EPL 11월 이달의 득점상 수상자로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로드리가 선정됐다"라고 알렸다.
로드리는 득점상을 받기 충분한 훌륭한 골을 만들었다.
로드리는 환상골 외에도 매 경기 영향력을 보이며 맨시티의 최근 순항의 1등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로드리(26)가 환상골로 상도 거머쥐게 됐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사무국은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22시즌 EPL 11월 이달의 득점상 수상자로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로드리가 선정됐다"라고 알렸다.
로드리는 득점상을 받기 충분한 훌륭한 골을 만들었다. 지난 11월 21일 EPL 12라운드 에버튼 FC전에서 상대 골문 앞에서 흘러 나온 공을 강력한 슈팅으로 연결해 득점했다. 화려한 골에 팬들의 박수가 쏟아졌던 바 있다.
로드리는 환상골 외에도 매 경기 영향력을 보이며 맨시티의 최근 순항의 1등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최고의 한 달을 보낸 로드리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상은 전문가 패널의 평가와 공개 투표를 합산해 이뤄졌다. 로드리는 이를 통해 다른 후보들을 제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1/22시즌 EPL 이달의 득점상 수상자 목록
8월: 대니 잉스 (아스톤 빌라, vs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 바이시클 킥 득점)
9월: 앤드로스 타운젠드 (에버튼 FC, vs번리 FC와의 경기 중거리슛 득점)
10월: 모하메드 살라 (리버풀 FC, vs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 드리블 후 득점)
11월: 로드리 (맨체스터 시티, vs에버튼 FC와의 경기 중거리슛 득점)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