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제 막 결혼했는데 출산장려 아이콘 되고싶다는 여자 아이돌 

조회수 2022. 1. 21. 16:50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07년 걸그룹 써니힐로 데뷔한 가수 빛나는 부드러운 음색과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녀가 현재 리더로 활동 중인 써니힐은 '미드나잇 서커스', '베짱이 창가', '굿바이 투 로맨스' 등 여러 히트곡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빛나는 지난 10월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중학교 동창으로, 오랜 시간 좋은 친구로 지내오다 연인이 됐고 약 2년 반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당시 빛나는 "제가 써니힐 결혼의 첫 스타트를 끊었지 않나. 제 주변에서 제가 부러워서라도 결혼하고 싶어질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며 "남편도 다자녀를 원하고 있어서 다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 출산장려의 아이콘이 돼 보겠다"고 유쾌한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빛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써니힐  활동도 하면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라며 승마장에서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14일 빛나는 SNS에 “♡킹덤♡과 함께한 역대급 미리메리크리수마수”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그녀는 산타복을 입고 승마 중인 모습을 전했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예뻐요 언니”, “진짜 큰 루돌프타는것 같네”, “너무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