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모모아 & 데이브 바티스타 버디 액션 코미디 영화 출연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프로레슬링 헤비급 챔피언 출신이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드랙스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배우 데이브 바티스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힘짱, 몸짱 스타 배우인 이들이 붙게 된다면 누가 이길까? 체격과 키 마저 너무 비슷한 이들이기에 박빙의 승부가 될 것이라 예상되었지만…

실제로 이 둘은 비슷한 체격과 힘 만큼 사이가 너무나도 좋다. 심지어 함께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데…

얼마 전 개봉한 영화 <듄>에서 제이슨 모모아는 최고의 전사 던컨 아이다호를, 데이브 바티스타는 잔인하고 거친 라반으로 출연하며 대비되는 선과 악의 모습을 보여줬다. 아쉽게도 격돌 장면은 없었지만…
- 감독
- 드니 빌뇌브
- 출연
-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제이슨 모모아, 조슈 브롤린, 젠데이아 콜먼, 하비에르 바르뎀, 스텔란 스카스가드, 장첸, 샤론 던컨-브루스터, 데이브 바티스타,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 스티븐 헨더슨, 샬롯 램플링
- 평점
- 7.1

제이슨 모모아가 주연을 맡은 애플 TV 인기 시리즈 <씨:어둠의 나날> 시즌2에서 데이브 바티스타가 주요 인물로 새로 합류해 제이슨 모모아와 대립할 것으로 알려져 대망의 대격돌 장면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렇게 모두가 기대한 빅매치(?)가 확정되었으니, 그 다음 또 기대되는 건 두 사람이 함께 힘을 합치면 어떻게 될까인데, 그야말로 악당들이 불쌍해 지는 순간일 것인다. 그렇기에 이런 일방적인 학살극(?)이 설마 나올까 싶었는데…

그 일이 진짜로 일어나 버렸다.
데드라인은 11일 기사로 제이슨 모모아와 데이브 바티스타가 제목 미정의 버디캅 액션 코미디 영화를 준비 중이라고 전하며 최근 제작,배급을 위한 입찰전에서 MGM이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 작품은 <씨:어둠의 나날>의 시나리오 작가인 조나단 트로퍼가 구상한 작품으로 하와이를 배경으로 하는 <리쎌 웨폰> 스타일의 액션 영화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감독과 개봉일은 미정이며 두 배우가 각각 현재 작업 중인 신작 프로젝트(제이슨 모모아 <아쿠아맨 2>, 데이브 바티스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듄 2>) 작업이 끝나는 대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아무튼 두 사람이 함께 등장해 선보일 버디물이 어떤 파급력을 완성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 감독
- 제임스 완
- 출연
- 제이슨 모모아, 앰버 허드, 패트릭 윌슨,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 평점
- 8.1
- 감독
- 제임스 건
- 출연
- 크리스 프랫, 데이브 바티스타, 폼 클레멘티프, 엘리자베스 데비키, 숀 건
- 평점
- 9.2
- 감독
- 드니 빌뇌브
- 출연
-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젠데이아 콜먼
- 평점
- 0.0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