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세계 최강 두 상남자가 전한 놀라운 소식

제이슨 모모아 & 데이브 바티스타 버디 액션 코미디 영화 출연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프로레슬링 헤비급 챔피언 출신이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드랙스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배우 데이브 바티스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힘짱, 몸짱 스타 배우인 이들이 붙게 된다면 누가 이길까? 체격과 키 마저 너무 비슷한 이들이기에 박빙의 승부가 될 것이라 예상되었지만…

실제로 이 둘은 비슷한 체격과 힘 만큼 사이가 너무나도 좋다. 심지어 함께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데…

얼마 전 개봉한 영화 <듄>에서 제이슨 모모아는 최고의 전사 던컨 아이다호를, 데이브 바티스타는 잔인하고 거친 라반으로 출연하며 대비되는 선과 악의 모습을 보여줬다. 아쉽게도 격돌 장면은 없었지만…

감독
드니 빌뇌브
출연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제이슨 모모아, 조슈 브롤린, 젠데이아 콜먼, 하비에르 바르뎀, 스텔란 스카스가드, 장첸, 샤론 던컨-브루스터, 데이브 바티스타,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 스티븐 헨더슨, 샬롯 램플링
평점
7.1

제이슨 모모아가 주연을 맡은 애플 TV 인기 시리즈 <씨:어둠의 나날> 시즌2에서 데이브 바티스타가 주요 인물로 새로 합류해 제이슨 모모아와 대립할 것으로 알려져 대망의 대격돌 장면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렇게 모두가 기대한 빅매치(?)가 확정되었으니, 그 다음 또 기대되는 건 두 사람이 함께 힘을 합치면 어떻게 될까인데, 그야말로 악당들이 불쌍해 지는 순간일 것인다. 그렇기에 이런 일방적인 학살극(?)이 설마 나올까 싶었는데…

그 일이 진짜로 일어나 버렸다. 

데드라인은 11일 기사로 제이슨 모모아와 데이브 바티스타가 제목 미정의 버디캅 액션 코미디 영화를 준비 중이라고 전하며 최근 제작,배급을 위한 입찰전에서 MGM이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 작품은 <씨:어둠의 나날>의 시나리오 작가인 조나단 트로퍼가 구상한 작품으로 하와이를 배경으로 하는 <리쎌 웨폰> 스타일의 액션 영화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감독과 개봉일은 미정이며 두 배우가 각각 현재 작업 중인 신작 프로젝트(제이슨 모모아 <아쿠아맨 2>, 데이브 바티스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듄 2>) 작업이 끝나는 대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아무튼 두 사람이 함께 등장해 선보일 버디물이 어떤 파급력을 완성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쿠아맨 2
감독
제임스 완
출연
제이슨 모모아, 앰버 허드, 패트릭 윌슨,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평점
8.1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감독
제임스 건
출연
크리스 프랫, 데이브 바티스타, 폼 클레멘티프, 엘리자베스 데비키, 숀 건
평점
9.2
듄: 파트 투
감독
드니 빌뇌브
출연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젠데이아 콜먼
평점
0.0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