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배우와 6년 비밀연애하고 결혼해 충격 안긴 여자 연예인

조회수 2022. 1. 28. 14: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오연수는 1998년 1살 연상의 동료 배우 손지창과 결혼에 골인해 두 명의 아들을 두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오연수는 손지창과 6년간의 비밀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9요.오연수는 "22세에 손지창과 교제를 시작해 28세에 결혼했다. 손지창을 처음 본 건 중학교 때였다. 중학교 1년 선배다.

손지창이 선도부라서 항상 등교할 때 교문 앞에 서 있었다"라며 "대화를 나누기 시작한 건 내가 CF 모델을 할 때 손지창이 엑스트라로 출연하면서였다"라고 연애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이어 손지창이 첫사랑이었냐는 질문에 오연수는 “손지창이 첫 남자친구였다. 그때는 순진해서 사귀면 무조건 결혼해야 하는 줄 알았다"라며 "그 시절에는 배우가 스캔들이 나면 안 되는 그런 분위기가 있었다"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1971년생으로 올해 51세인 오연수는 여러 방송과 SNS를 통해 동안 미모와 몸매를 자랑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지난 11월에는 허리 25인치라는 놀라운 몸매를 드러내며 독보적인 드레스룩을 선보여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