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모델 표은지, 숨막히는 뒤태
박성기 2021. 7. 17. 17: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표은지가 서울시 서초구 버드랜드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글로벌 남성 매거진 MAXIM(맥심) 표지 촬영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표은지는 2018년 10월호에 이어 2021년 2월, 두 번째 맥심 표지를 찍게 됐으며, '도발적인 블랙 전신 스타킹'과 '귀엽고 청순한 홈웨어'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 출시되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표은지가 서울시 서초구 버드랜드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글로벌 남성 매거진 MAXIM(맥심) 표지 촬영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표은지는 2018년 10월호에 이어 2021년 2월, 두 번째 맥심 표지를 찍게 됐으며, '도발적인 블랙 전신 스타킹'과 '귀엽고 청순한 홈웨어'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 출시되었다. 회계사 시험에 합격해 회사를 다니기도 했지만 회사를 그만둔 후, 웹드라마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 2'에 출연하고, 디지털 싱글 'Melt away'를 내며 배우와 가수, DJ로도 영역을 넓혔다. 최근엔 유튜버로 변신, 룩북이나 일상 브이로그 콘텐츠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박성기기자 watney.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지털타임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시간 지나도 오지 않아요" 사라진 스킨스쿠버…해경 수색
- "지옥훈련도 거뜬"…최강 미 해군 특수침투조 통과한 여성
- 진중권, 김부선의 ‘데이트 신청’ 주장에…“재밌네요, 정경심도 탔는데”
- [人사이더] "관료주의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산 사람을 7년동안이나
- 연락처 지웠다고…22세 남친 흉기로 잔혹 살해한 연상의 여성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