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레나, '프리 파이어' 월드 시리즈 취소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미, 아시아 등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리 파이어'의 세계 대회가 또다시 취소됐다.
해외 매체들은 싱가포르의 가레나가 오는 11월 열릴 예정이었던 e스포츠 대회 '프리 파이어 월드 시리즈'를 취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가레나는 지난해도 세계 대회인 월드 시리즈 대신 각 지역별 대회인 '프리 파이어 컨티넨탈 시리즈'를 개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미, 아시아 등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리 파이어'의 세계 대회가 또다시 취소됐다.
해외 매체들은 싱가포르의 가레나가 오는 11월 열릴 예정이었던 e스포츠 대회 ‘프리 파이어 월드 시리즈’를 취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대회는 서바이벌 슈터게임 ‘프리 파이어’의 e스포츠 리그의 하반기 가장 큰 대회로 각 지역 최강자들이 멕시코에 모여 최고의 챔피언을 결정짓기 위해 마지막 대결을 펼칠 예정이었다.
이러한 결정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및 델타 변이에 대한 우려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개최지 멕시코에서는 지난 24일 하루에 21,250명의 새로운 감염 사례가 발견되기도 했다.
가레나는 지난해도 세계 대회인 월드 시리즈 대신 각 지역별 대회인 ‘프리 파이어 컨티넨탈 시리즈’를 개최한 바 있다. 이 대회는 유럽-중동-아프리카, 미주, 아시아 등 3개 지역으로 나누어 온라인 대결 방식으로 진행됐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