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4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하더니 다음 달에 아빠 된다는 연예인

조회수 2021. 12. 31. 11:11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드래곤 누나’이자 배우 김민준의 아내로 잘 알려진 패션 사업가 권다미는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기침 감기엔 남편이 타준 도라지청 꿀물이. 잘한다 김민준"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남편이 직접 만들어 준 따뜻한 차를 찍은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김민준, 권다미 부부는 지난 2019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4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최근 권다미는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으며 내년 초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김민준은 한 예능에 출연해 아내 권다미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소개팅으로 아내를 만났다고 언급한 김민준은 "소개팅 전에 지드래곤 누나라는 말을 들었다"라며 "조만간 다시 봤으면 좋겠다 싶었다. 두 번째 연락해서 만났는데 헤어질 때 잠깐 자기 집 앞에 들르라고 해서 갔더니 손수 만든 밑반찬을 챙겨줬다"라며 아내의 다정한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민준은 "처남이 지드래곤인데 과연 용돈을 얼마 줘야 하나 고민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