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머리빨 심하다" 스스로 인정한 대세 배우

조회수 2021. 11. 8. 23:34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퍼스트룩

지난 2016년 영화 ‘히야’로 데뷔한 배우 안보현은 JTBC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안보현 인스타그램

해당 작품에서 악역 장근원 역을 맡은 안보현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안보현 인스타그램

그는 김유미(김고은 분)의 남자친구이자 게임 개발자 구웅 역을 맡아 장발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했는데요.

안보현 인스타그램

안보현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유미의 세포들’에서 만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싱크로율로 보는 이를 놀라게 했습니다.

안보현 인스타그램

안보현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 “객관적으로 주관적으로 다 따져봤을 때 저는 머리빨이 심하다. 짧은 머리와 긴 머리 분위기가 명확히 다른데 배우가 되기 전에는 그게 너무 싫었다”라고 밝혔는데요.

안보현 인스타그램

그는 “짧은 머리하다가 긴 머리를 못 알아보는 사람도 많고, '너 아닌 거 같다'고 하니까 첨에 싫었는데 지금은 너무 좋다. 배우로서 너무 좋은 것 같다. 장발 헤어스타일의 경우, 고민을 많이 했는데 너무 다른 색깔을 보여준 거 같아서, 신의 한 수라는 생각도 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안보현 인스타그램

한편 안보현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 출연했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