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보현, '마이네임' 액션을 위해 365일 관리에 5kg 근육 증량까지?
'마이네임'에서 마약수사대 베테랑 형사 ‘전필도’로 매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 준 배우 안보현! 윤지우 역의 한소희, 최무진 역의 박희순 배우와 함께 다양한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을 뿐 아니라 호흡을 함께 한 배우들에게 운동이나 식단까지 챙겨줬다고요?
넷플릭스 TOP 10’ TV 시리즈 부문에서 전 세계 3위까지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죠. '오징어 게임'에 이어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 네임’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 중인데요. 중학교 시절부터 복싱 선수로 활동하며 아마추어 대회에서 금메달까지 딴 경력이 있는 만큼 운동이나 액션에 진심! 꼭 한 번 액션물에 도전 해보고 싶었다고 할 정도로 '마이네임' 속 그의 모습은 피와 땀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마이네임' 액션을 위해 365일 관리에 5kg 근육 증량까지?
이번 작품을 위해 근육으로 5kg을 증량할 정도로 '마이네임' 속 강인한 베테랑 형사를 연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배우 안보현은 운동을 꾸준히 하며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에서도 파워 넘치게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통해 운동법을 소개해 줬습니다. 365일 중 365일을 매일 운동하고 300일은 식단까지 챙기며 고된 수련을 지속해 나간다고 해요. 항상 단백질을 보충하면서 운동하는 배우 안보현의 찐 운동법이 궁금했다면?
안보현의 헬스장 운동법
1.로테이션
간단한 스트레칭 후 아령을 활용해 어깨운동을 시작합니다. 팔꿈치를 90도 정도 든 상태에서 팔꿈치와 옆구리 사이 간격은 주먹 하나 정도 간격으로, 로테이션 20개를 반복합니다. 날개뼈를 펼쳐 준 안보현 배우의 자세가 완벽하죠?
2.사이드레터럴레이즈
팔꿈치를 살짝만 구부리고 그대로 옆으로 들어 올리는 동작을 반복해 줍니다.
3.숄더프레스
전면과 측면 삼각근을 발달시키기 좋은 운동! 숄더프레스도 이어 진행합니다. 무거운 중량임에도 최대한 어깨를 낮춰놓은 상태에서 그대로 올리는 자세를 참고해 보세요! 이어서 바벨을 활용한 밀리터리프레스 운동은 어깨너비보다 넓게 잡은 상태에서 날개뼈 펼치기를 유지한 후 호흡을 들이마시면서 천천히 내려가는 동작입니다. 승모근이 올라가지 않도록 날개뼈를 낮추고 팔꿈치가 그대로 수직 방향 아래로 내리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자세를 보여주며 에너지까지 넘치는 모습을 주목해 보세요.
마무리 쿨다운 운동까지 완벽한데요. 러닝머신의 지면 각도를 높여 유산소 운동을 하며 운동을 마무리 합니다. 땀 흘리는 모습이 멋진 배우 안보현의 운동법을 함께 해보세요. 물통이나 아령으로 집에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