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 두 사람이 커플? 역대급 이라는 두 남녀 스타의 만남

조회수 2021. 9. 8. 12:18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태리, 남주혁 <스물다섯 스물하나> 출연 확정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대세 스타로 떠오른 김태리와 남주혁이 한 작품에서 만나게 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두 배우는 2022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캐스팅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스물둘과 열여덟이 어느새 사랑을 하게 된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되어버린 청량한 로맨스 드라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현실적이면서도 감성적인 필력을 선보인 권도은 작가와 <너는 나의 봄>,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디테일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인정받은 정지현 감독이 재회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극 중 김태리는 IMF로 팀이 없어진 고등학교 펜싱부원에서 우여곡절 끝에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로 우뚝 서는 나희도를 연기한다. 나희도는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포기를 모르는 당찬 인물로 넘어지고 좌절하면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질주하는 야무진 청춘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남주혁은 IMF로 풍비박산 나버린 집안의 장남으로 억척스럽게 살아가다 기자가 된 백이진 역을 맡는다. 백이진은 신문 배달과 책 대여점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유지에 힘쓰는 소위 몰락한 도련님 캐릭터여서 남주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출연진에 보나, 최현욱, 이주명 등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배우들이 합류했다. 극 중 보나는 열여덟 동갑 나희도와 라이벌이 되는 최연소 펜싱 금메달리스트 고유림 역으로 분한다. 고유림은 카리스마 넘치는 펜싱 선수지만 펜싱복을 벗으면 천상 귀요미인 사랑스러운 외유내강형 인물이다.

드라마 <모범택시>와 <라켓소년단>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최현욱은 싸이월드의 투멤남이 목표, 일진이라 주장하지만 딱히 뭘 하지 않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 시절 인플루언서 문지웅 역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문지웅은 개성과 스타일이 남다른 패셔니스타로 자신만의 예술세계를 주장하는 엉뚱함을 지녔다.

<미씽:그들이 있었다>와 <카이로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이주명은 전교 1등이면서 반장인, 그러나 가슴속엔 반항심으로 가득 찬 잔다르크 지승완 역을 연기한다. 고등학교 방송부인 지승완은 이 시대와 사회, 학교와 개인의 삶에 대해 청취자들과 열정적으로 고민을 나누는 해적방송 DJ로 활약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오는 2022년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공개할 방송사와 플랫폼은 미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