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닮은꼴' 민서공이 김민서, 보살팅 등장..서장훈 "살짝 뭐 했구나"(무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 닮은꼴 유튜버 민서공이 김민서가 보살팅에 출연했다.
동자 이수근 팀 두 번째 도전자로 김민서가 출연했다.
앞서 김민서는 '물어보살'에 출연해 박보검 닮은 꼴로 등장했었다.
뒤늦게 김민서를 알아본 서장훈은 "아 보검이"라며 "얼굴이 좀 바뀌었는데? 얼굴이 바뀌어서 몰랐다. 뭐 했네 살짝?"이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박보검 닮은꼴 유튜버 민서공이 김민서가 보살팅에 출연했다.
12월 20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2021 물어보살 솔로 특집 보살팅'이 그려졌다.
동자 이수근 팀 두 번째 도전자로 김민서가 출연했다. 이수근은 "민서 군은 우리랑 안면이 있고 키가 좀 더 큰 것 같다"고 반가워했다. 이를 가만히 보던 서장훈은 "언제 봤어요 우리?"라며 "언제 나왔어?"라고 당황했다.
앞서 김민서는 '물어보살'에 출연해 박보검 닮은 꼴로 등장했었다. 당시와 달라진 비주얼에 알아보지 못한 것. 뒤늦게 김민서를 알아본 서장훈은 "아 보검이"라며 "얼굴이 좀 바뀌었는데? 얼굴이 바뀌어서 몰랐다. 뭐 했네 살짝?"이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민서는 쑥스러워 하며 "코(를 했다)"라고 대답했다.
이수근은 "민서 군 잘생겼는데 본인이 박보검 쪽으로 밀어서 욕도 많이 먹고 성장을 많이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 연하♥’한예슬, 갈수록 물오르는 미모…포옹도 진하게
- 서동주, 母 서정희도 놀란 비키니 자태 “실컷 입고 하고 싶은 거 하렴”
- 클라라, 엉덩이까지 트인 파격 의상‥사업가 남편 놀랄 듯
- 이혜영, 美 하와이 가더니 과감해졌네..12억 다리 드러낸 하의실종룩
- ‘박준형♥’ 김지혜, 90평 한강뷰 아파트서 설경 구경 “그림 같네”
- ‘홈즈’ 전세가 5억6천 다산신도시 아파트, 거실+방 3개 전부 한강뷰
- 방탄소년단 지민, 파격 긴머리 비주얼…걸그룹이래도 믿을 청순美
- 상간녀 집에서 사는 아내, 안선영 “위자료 소송 계속해 돈 벌어라”(애로부부)[결정적장면]
- 팬과의 ‘금지된 사랑’ 의혹 D군, 동료 아이돌과 여사친 소개팅 ‘연애활동’에도 열올려[여의
- 채정안, 청순+섹시 다 되는 45세…극과 극 180도 달라진 비주얼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