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년차' 박지윤, 남편 조수용 카카오 대표와 투샷 첫 공개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연기자 박지윤(39)이 남편 조수용(47) 카카오 공동대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오후 박지윤은 인스타그램에 조수용과 함께 참석한 매거진B 행사의 사진을 리포스트(인용) 게재했다.
조수용 대표는 해당 매거진 발행인이며, 박지윤은 이 매거진의 팟캐스트를 진행해 특별 게스트로 행사에 참여했다.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는 지난 2019년 3월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가수 겸 연기자 박지윤(39)이 남편 조수용(47) 카카오 공동대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오후 박지윤은 인스타그램에 조수용과 함께 참석한 매거진B 행사의 사진을 리포스트(인용) 게재했다. 박지윤이 남편의 사진을 외부에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조수용 대표는 해당 매거진 발행인이며, 박지윤은 이 매거진의 팟캐스트를 진행해 특별 게스트로 행사에 참여했다.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는 지난 2019년 3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월간 매거진 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발전, 결혼에 골인했다.
지난 1월 박지윤은 "얼마 전 건강하고 예쁜 딸아이를 만나 하루하루 기쁨으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며 딸을 출산한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됐다.
연애와 결혼, 출산 등 개인적인 일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지 않았던 바, 이번에 두 사람이 함께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관심이 모이고 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언니에게 입덕"…이부진과 카톡한 학부모, 대화 내용 깜짝 공개
- '최진실 딸' 최준희, 훤칠한 키 예비신랑 공개…"母 보고싶다하면 바로 묘소로"
- "충주맨은 면직의 교과서, 2월말 선택한 이유 있다"…한 공무원의 '뼈 조언'
- 그리 "아빠 김구라 추천 아파트 2.5억→10억 대박…해병대 간부들 문의"
- "초등생에게 도련님, 결혼한 시동생엔 서방님"…호칭 불만 폭발한 며느리
- '친모 절연' 장윤정 "딸이라 눈엣가시, 30년 못 받은 생일상 시모가 챙겨줘"
- 솔로지옥 '불륜 의혹' 연봉 10억남, 이명박 외손자설…얼마나 닮았길래?
- '늦잠' 102일 결근 사회복무 송민호, 싸이처럼 재입대?…"징역형 가능성"
- 최준희, 눈 성형 직후 모습 과감 공개 "루푸스 투병 때만큼 부어"
- 무속인 된 이건주 "'아내 걱정' 남성에 '딴 여자 만나잖아' 호통…다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