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이경, '밑도 끝도 없이 너다' 주연으로 안방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이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 합류해 힘을 보탠다.
2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이경은 새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극본 변상순)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밑도 끝도 없이 너다'는 치명적인 하자를 지닌 '멜로 장인' 남자 배우가 자신을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라 믿는 수상한 여자와 만나면서 '밑도 끝도 없이' 시작되는 전대미문의 예측불가 발칙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이에 이이경이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서는 어떤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이이경이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 합류해 힘을 보탠다.
2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이경은 새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극본 변상순)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밑도 끝도 없이 너다'는 치명적인 하자를 지닌 '멜로 장인' 남자 배우가 자신을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라 믿는 수상한 여자와 만나면서 '밑도 끝도 없이' 시작되는 전대미문의 예측불가 발칙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앞서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남자주인공 물망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이이경은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학교 2013' '별에서 온 그대' '트로트의 연인' '태양의 후예'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검법남녀'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영화 '공조' '아기와 나' '히트맨' 등에 출연했다.
이이경은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코믹이면 코믹, 정극이면 정극, 자유자재로 맡은 배역을 소화하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증명했다. 이에 이이경이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서는 어떤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밑도 끝도 없이 너다'는 현재 캐스팅 단계이며, 편성을 논의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