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츄리닝 벗으니 가려졌던 미모포텐 폭발했다는 여배우

조회수 2021. 12. 1. 16: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21년 한 해 동안 큰 주목을 받은 배우 중 한 명을 뽑자면 이유미를 들 수 있다. 올해 이유미는 흥행과 비평 양쪽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런 주목을 통해 타고난 미모 역시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어른들은 몰라요' 이유미

먼저 올해 초 이유미는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부일영화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2009년 데뷔 이후 12년 만에 이룬 쾌거다. 이 작품에서 이유미는 어른들에 의해 인생 끝자락으로 몰리는 비행소녀 세진을 연기했다.

'인질' 이유미

여름에는 영화 <인질>에 출연하며 본인의 필모그래피의 흥행작을 추가했다. 주로 다양성영화계에서 활동해 온 이유미는 이 작품에서 첫 상업영화 주연을 맡아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 163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열풍의 주역 중 한 명이 된다.

'오징어 게임' 이유미

올 가을에는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 이 작품에서 이유미는 참가자 중 한 명으로 정호연이 연기한 새벽과 우정을 쌓는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SNS 팔로워 수가 급격하게 늘어나며 세계적인 인기를 쌓고 있다.

최근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참가한 이유미는 <오징어 게임> 때와는 180도 다른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 드라마에서의 유니폼인 츄리닝을 벗고 드레스를 입으며 외모 포텐을 폭발시키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이유미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