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사이트]법무법인 피터앤김, '세계 30대 로펌'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무법인 피터앤김이 최근 국제중재 전문지인 영국의 글로벌 아비트레이션 리뷰(GAR)가 발표한 국제중재 분야 '세계 30대 로펌(GAR30)' 가운데 26위에 선정됐다.
4일 법조계에 따르면 피터앤김은 지난해 출범 이후 세계 100대 국제중재 전문 로펌 'GAR 100'에 선정된 데 이어 GAR30 자리를 꿰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07월04일(17:40)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법무법인 피터앤김이 최근 국제중재 전문지인 영국의 글로벌 아비트레이션 리뷰(GAR)가 발표한 국제중재 분야 ‘세계 30대 로펌(GAR30)’ 가운데 26위에 선정됐다.
4일 법조계에 따르면 피터앤김은 지난해 출범 이후 세계 100대 국제중재 전문 로펌 ‘GAR 100’에 선정된 데 이어 GAR30 자리를 꿰찼다. 부티크(중소형) 로펌으로는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GAR은 "피터앤김은 21위부터 40위 로펌 중 분쟁금액 합계가 약 623억달러(70조원)로 가장 높은 로펌"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세계 30대 로펌(GAR30)’에 선정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김갑유 피터앤김 대표변호사는 "국제중재분야를 개척한지 10년 째를 맞던 지난 2011년 ‘GAR 30’ 및 ‘2010년 올해의 국제중재상(Win of the Year 2010)’을 수상했는데, 다시 10년 만에 ‘GAR 30’에 이름을 올려 감격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우 기자 jongwoo@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 내 주식도 휴지 될까?"…꼭 알아야 할 '상장폐지' 징후 [류은혁의 기업분석실]
- "'노브라'로 외출했다가 남편이랑 싸웠어요"
- "계좌에 57조원이…나도 모르는 부자 삼촌 있는 줄" [글로벌+]
- "시아버지가 며느리인 저보다 어린 여자와 결혼하겠답니다"
- 우리 집 침입한 고양이 사료 도둑, 정체 알고보니… [영상]
- 전원주 "동생 5명, 재산 내놓으라고 걷어차" ('동치미')
- "태형이 최애"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의상 2억에 낙찰 주인공은 日 조조타운 창업주
- '런닝맨' 이광수, ♥이선빈 놔두고 송지효에 치근덕? "잦은 연락에 짜증났다"
- 임영웅, 얼굴마저 모범 여전한 훈남 비주얼... "예전 사진 소방출"[TEN★]
- 권민아 "전 여친과 헤어지고 만났는데요" 거짓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