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워치4에 지니뮤직 '단독재생' 지원.. 폰없이 음악 감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에 지니뮤직 단독재생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그동안 갤럭시워치4에서 지니뮤직을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한 상태에서 워치와 연동해야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마트폰 없이도 갤럭시워치4에서 앱을 단독으로 실행,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됐다.
김병균 KT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KT에서 갤럭시워치4를 구매하는 고객은 지니뮤직과 연계한 기능으로 더욱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에 지니뮤직 단독재생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그동안 갤럭시워치4에서 지니뮤직을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한 상태에서 워치와 연동해야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마트폰 없이도 갤럭시워치4에서 앱을 단독으로 실행,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됐다. 단독재생 기능은 갤럭시워치4를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KT는 전국 KT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 워치4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버즈2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니뮤직 스마트 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도 증정한다.
김병균 KT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KT에서 갤럭시워치4를 구매하는 고객은 지니뮤직과 연계한 기능으로 더욱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 유목민 시대, '데이터 분석력' 승부처"
- "EDA 툴 80종 이상 지원"…삼성 '3나노 공정' 생태계 강화
- 방통위·공정위로 '온라인 플랫폼 규제' 이원화
- 레이저쎌, 코스닥 상장 가시화...기술성 평가 'A' 획득
- 교수도 '복수전공', 서강대 첫 교수 겸직제도 신설
- "공동 IP플랫폼에서 외산 IP 저렴하게 이용"…'파운드리-팹리스' 협의체 통한 묶음발주도 지원
- [13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데이터 개방·공유·활용, 현재와 미래 잇는다"
- [13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LG CNS, 마이데이터 '정보계좌업' 선언…내년 'MD 360' 출범
- 강인엽 삼성전자 사장, '반도체 설계 올림픽' ISSCC에서 기조 연설
- [13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국민은행 "금융생태계 딥 체인지 돌입, 마이데이터가 생존 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