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넘게 사귄 여성과 깜짝 결혼 발표한 아이돌 막내
10대부터 사귄 여자친구, 오랫동안 사실혼 관계
6년 전, 해체로 많은 팬들의 눈물을 자아낸 일본의 국민 그룹 SMAP.
이후 소속사인 쟈니스사무소를 나온 3명의 멤버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싱고는 2017년 신생 회사인 CULEN에서 '새로운 지도'라는 팀으로 새출발을 했습니다.
폐쇄적이었던 전 소속사에서 나와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왔는데요.
소속사를 떠난 지 3년 만이었던 지난해 12월 친한파로 잘 알려진, '초난강' 쿠사나기 츠요시가 30대 후반 비연예인 여성과 깜짝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딱 1년 만인 2021년 12월, SMAP의 막내인 카토리 싱고(44)가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알렸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카토리 싱고의 반려는 2살 연상으로, 그와 10대부터 교제했으나 아이돌 활도으 때문에 오랫동안 결혼을 하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돌 신분 때문에 연애 중임을 밝히지 못했던 카토리 싱고 커플은 이미 오랫동안 사실혼 관계를 유지했다고 하는데요. 비밀을 지켜준 여자친구와 여자친구 부모를 위해 10여 년 전 도쿄에 맨션들 구입, 선물하기도 했답니다.
무려 20년 넘게, 30년 가까이 연인을 숨겨야 했던 카토리 싱고. 결혼 발표와 함께 비로소 아이돌의 굴레를 벗어던진 것 같습니다.
카토리 싱고가 속했던 SMAP은 1988년 결성된 그룹으로 1991년부터 활동해 일본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했습니다. 이들은 2016년 12월 31일 공식 해체했습니다.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