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마흔둘에 첫 임신 고백한 결혼 2년차 연예인

조회수 2022. 1. 14. 10:1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은 지난 12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희 가정에 새로운 식구가 찾아왔다.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라며 깜짝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이정현은 “그동안 입덧이 너무 심해서 유튜브 업로드를 못해드렸다”라며 “물도 못 마시고, 밥도 못 먹고 너무 힘들었다. 이 세상의 어머니들이 얼마나 존경스럽고 위대한지 다시 느꼈다”라고 임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정현은 지난 22일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받은 각종 임신 축하 선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진 속에는 트리바구니부터 캔들, 쿠키, 아기 이불, 아기 옷, 아기용품들 등 지인들로부터 받은 여러가지 선물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정현은 "넘 이뻐요", "감사해요"라는 글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건강 잘 챙기시고 순산하세요”, “멋진 선물이네요”, “임신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정현은 지난 2019년 3살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는데요. 이정현은 KBS 예능 <편스토랑> 에 출연해 뛰어난 요리실력을 뽐냈으며, 만능 간장 레시피 등 각종 요리 팁으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