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4' 아한 도착..유병재X김동현, 탈출 첫 단서 발견[별별TV]

안윤지 기자 2021. 7. 11. 23: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탈출4' 방송인 유병재와 김동현이 탈출 첫 단서를 발견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대탈출4'에서는 시즌3 마지막회였던 '백 투더 경성'편을 이어갔다.

이에 멤버들은 "너무 갑자기 시작한다", "김태임 박사님이 계신 곳으로!"라며 '대탈출4'를 새롭게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tvN '대탈출4' 방송 캡처
'대탈출4' 방송인 유병재와 김동현이 탈출 첫 단서를 발견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대탈출4'에서는 시즌3 마지막회였던 '백 투더 경성'편을 이어갔다.

스톱워치를 누르자 타임머신이 갑자기 흔들리기 시작했다. 이에 멤버들은 "너무 갑자기 시작한다", "김태임 박사님이 계신 곳으로!"라며 '대탈출4'를 새롭게 시작했다.

유병재는 도착한 곳을 보며 "미래는 아닌 거 같다. 우리는 1919년에 출발했다. 여긴 어딘지 모르겠지만 2020년 5월 4일이다"라며 "코드를 제대로 입력 했으면 김태임 박사님이 계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호동은 벽면에 있는 호랑이 그림을 보고 "모든 게 단서다. 힌트를 얻어서 톱니바퀴를 여는 것일 듯"이라고 추측했다. 김동현은 호랑이 그림을 보고 악어를 발견해냈다. 이후 유병재도 "(김) 동현이 형이 '악어 아니야?'라고 하는 걸 보고 뱀을 찾았다. 숨은 그림 찾기 처럼 하는 거 같다"라고 전했다.

이때 철방회 회원 중 한명이 멤버들을 찾았다. 그는 "여기는 아한이라는 나라다. 여러분이 살던 곳에서 수천년 전쯤 이다"라고 말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이선빈, ♥이광수와 여행 중? 호피+파인애플 머리 찰떡 소화 [스타IN★]
이동건과 이혼한 조윤희, 딸 첫 공개 '아빠·엄마 반'
하연수 스폰서 '월세 산다' 고백한 사연이..'헉'
권민아 '성관계 좋아하는 AOA 멤버는..' 충격 폭로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한소희 자택 한밤중 경찰차 출동..무슨 일?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