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캐피탈 라디오 튠즈'와 협업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코리아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피탈 라디오 튠즈(이하 CRT)와 협업해 제작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한정판 패키지를 13일 출시했다.
소니코리아와 CRT가 함께 선보이는 WH-1000XM4 한정판 패키지는 후드 티셔츠와 반팔 티셔츠, 비니와 함께 구성됐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니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 PS-LX310BT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나리 기자)소니코리아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피탈 라디오 튠즈(이하 CRT)와 협업해 제작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한정판 패키지를 13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소니코리아와 CRT가 함께 선보이는 WH-1000XM4 한정판 패키지는 후드 티셔츠와 반팔 티셔츠, 비니와 함께 구성됐다. 최근 헤드폰 제품은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개성 넘치는 패션 룩을 표현하도록 기획됐다.

헤드폰&오버 사이즈 후드 티셔츠 패키지의 가격은 44만9000원이다. 헤드폰&반팔 티셔츠&비니 패키지’의 가격은 43만9000원이다. 비니의 경우, 베이지와 딥 블루의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자신의 스타일 코디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니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 PS-LX310BT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나리 기자(narilee@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니, 최대 20시간 연속 사용 무선이어폰 'WF-C500' 출시
- 소니코리아, WF-1000XM4 이어폰 체험단 모집
- 소니, PS스토어 기프트카드 이커머스-대형마트-편의점에서 판매
- 소니, 펄스3D 무선 헤드셋 '미드나이트 블랙' 10월 29일 출시
- 7.8만 달러 vs 25만 달러…비트코인 새해 전망 '극과 극'
- 저궤도 위성 충돌 위험...스타링크 절반 고도 70km 낮춘다
- "솔라 독창성, 99.99%"…업스테이지, 데이터 공개로 도용 의혹 반박
- 새해도 모바일 혁명 계속…5대 제품 주목하라
- 송경희 개보위원장 "신뢰 바탕 'AI 혁신사회' 견인"
- 아이오닉에 친환경 소재 가득한 이유…정의선의 ESG 경영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