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또또또’ 미모 전성기를 갱신하고 있는 배우가 있습니다. <갯마을 차차차>에서 윤혜진 선생님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민아입니다.

미친 보조개 얼굴합을 자랑하는 신민아 X 김선호의 사진을 본 팬들은, 방영 전부터 ‘이건 못 잃을 조합’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었죠.


<갯마을 차차차>는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어지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의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입니다.
외모 성수기 맞이한 신민아의 리즈 시절은 어땠을까요?

16년 전 2005년 영화 <야수와 미녀>
- 감독
- 이계벽
- 출연
- 류승범, 신민아, 김강우, 안길강, 안상태, 김병옥, 이영숙, 함은정, 박대희, 이상진, 김원종, 임세호, 박근석, 송민석, 이홍표, 민혜령, 조주현, 손정민, 이정용
- 평점
- 8.5

16년 전 2005년 영화 <달콤한 인생>
- 감독
- 김지운
- 출연
- 이병헌, 김영철, 신민아, 김뢰하, 이기영, 오달수, 김해곤, 김한, 진구, 전국환, 이승호, 박선웅, 정유미, 서승억, 바딤 도마첸코, 정미혜, 김성오, 강영구, 곽민호
- 평점
- 8.7

14년 전 2007년 드라마 <마왕>


11년 전 2010년 “아~ 맛있다” “소 먹자” 등의 유행어를 남긴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도 벌써 11년 전이랍니다.

9년 전 2012년 드라마 <아랑사또전>
그리고, 현재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쭉 내려보신 분들 모두, 지금이나 그때나 안 예쁜 적이 없었다는 결론에 이르셨겠죠?
리즈 사진을 골라 가져오고 싶었지만 이분은 평생이 리즈네요. 신민아의 아름다움이 가득 담긴 사진을 몇 장 더 아래 모아보며 마무리합니다.



씨네플레이 이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