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감성웨어 BOB, 한강변 미음나루에 신개념 멀티숍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어와 가구 쇼핑에서 이탈리아 정통 식사까지'.
이탈리아 감성 골프웨어 '비오비(BOB)'가 쇼핑, 가족모임, 비지니스 미팅 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멀티숍을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경기도 남양주시 수석동 미음나루에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류매장부터 프라이빗 라운지까지
전국 대리점 동일 적용할 안테나샵
오픈 기념 푸짐한 경품 건 사은행사

1층은 패치워크, 핸드프린팅, 자수, 화려한 패턴 등을 섞어 개성이 돋보인 신개념 골프웨어, 이탈리아 직수입 남성복과 여성복, 애완견, 애완묘 의류 매장이다. 2층은 우드슬랩과 수입 주방용품 전문매장으로 독일 실리트 WMF 등 20여개의 세계적 수입 브랜드가 입점했다.

4층은 테라스 너머로 한강을 바라보며 고급와인 에디찌오네 한 잔의 향기로움과 행복감으로 일상에서의 평온함을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다. 비지니스를 위한 모임 장소로 제격이어서 오픈하자마자 예약이 폭주해 벌써부터 수도권 최고의 '만남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조짐이다.
2020년 10월에 국내에 론칭한 BOB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서 활동중인 김세영(28·메디힐)과 KLPGA투어의 박주영(31·동부건설), 노승희(20·요진건설), 황정미(22·큐캐피탈) 등이 입고 필드를 누비고 있다. 패션성은 말할 것도 없고 기능성 면에서도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어시스턴트 한다는 점에서 선수들의 만족도가 크다.

BOB의 남성복과 여성복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 골프웨어와 펫 웨어는 국내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다. 특히 평상복과 골프웨어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다. 그것은 미음나루점 그랜드오픈에 참석한 셀럽들의 면면으로 알 수 있다.
이날 오픈식에는 평소 BOB의 마니아로 알려진 2020-2021시즌 프로농구와 프로배구 MVP 송교창(KCC)과 정지석(대한항공)을 비롯해 프로배구 OK저축은행의 이민규,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진수, 그리고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일찌감치 재목감으로 지목한 신인가수 체리-B 등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틴 발라드 황제' 이글레시아스, 성범죄 의혹 피소…스페인 국민가수
- 테이프로 온몸 칭칭 묶인 30대女 …벤츠 차량서 발견, 무슨 일
- 53세 이상민, 아빠 되나…대상 이어 겹경사
- 장윤정 "방송국에서 괴한한테 습격당해 '살려달라'고…임성훈이 제압"
-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 약점 녹취 요구?…'절친' 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자취 감췄던 오승환 "사고로 6년째 휠체어 생활"
- 강은비, 임신 21주차 유산 오열 "아들 못지켜"
- '용형4' "여자친구 죽이고 묻었다" 술취한 친구 고백에 수사 시작
- 현주엽, '만신창이' 된 근황…"40kg 빠지고 하루 약 21알"
-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 즐기며 한 말…"모텔비 굳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