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감성웨어 BOB, 한강변 미음나루에 신개념 멀티숍 오픈

정대균 2021. 7. 5. 12: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어와 가구 쇼핑에서 이탈리아 정통 식사까지'.

이탈리아 감성 골프웨어 '비오비(BOB)'가 쇼핑, 가족모임, 비지니스 미팅 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멀티숍을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경기도 남양주시 수석동 미음나루에 오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층 전층 원스톱 복합 멀티샵으로
의류매장부터 프라이빗 라운지까지 
전국 대리점 동일 적용할 안테나샵
오픈 기념 푸짐한 경품 건 사은행사   
경기도 남양주시 수석동 미음나루에 지난 4일 그랜드오픈한 BOB 미음나루점 /사진=BOB
[파이낸셜뉴스] '웨어와 가구 쇼핑에서 이탈리아 정통 식사까지'. 이탈리아 감성 골프웨어 '비오비(BOB)'가 쇼핑, 가족모임, 비지니스 미팅 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멀티숍을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경기도 남양주시 수석동 미음나루에 오픈했다. 일명 '안테나숍' 개념으로 지난 4일 문을 연 'BOB 미음나루점'은 4가지 섹션의 총 4층으로 구성됐다.

1층은 패치워크, 핸드프린팅, 자수, 화려한 패턴 등을 섞어 개성이 돋보인 신개념 골프웨어, 이탈리아 직수입 남성복과 여성복, 애완견, 애완묘 의류 매장이다. 2층은 우드슬랩과 수입 주방용품 전문매장으로 독일 실리트 WMF 등 20여개의 세계적 수입 브랜드가 입점했다.

BOB미음나루점 4층 와인바 /사진=BOB
BOB의 국내 수입원인 새움글로벌의 한 관계자는 "미음나루점은 BOB의 안테나숍 성격이다. 향후 전국으로 퍼져나갈 대리점은 이와 같은 콘셉트가 될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다운타운을 벗어난 한적한 곳에서 여유로운 쇼핑과 함께 휴식을 겸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3층은 가장 편안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파스타, 스테이크, 코스 요리가 메인이다. 코스 요리는 7가지로 구성된 런치코스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곁들인 풀코스 디너로 나뉜다. 모든 메뉴는 최고급 식재료만을 엄선해 내놓는다.

4층은 테라스 너머로 한강을 바라보며 고급와인 에디찌오네 한 잔의 향기로움과 행복감으로 일상에서의 평온함을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다. 비지니스를 위한 모임 장소로 제격이어서 오픈하자마자 예약이 폭주해 벌써부터 수도권 최고의 '만남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조짐이다.

2020년 10월에 국내에 론칭한 BOB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서 활동중인 김세영(28·메디힐)과 KLPGA투어의 박주영(31·동부건설), 노승희(20·요진건설), 황정미(22·큐캐피탈) 등이 입고 필드를 누비고 있다. 패션성은 말할 것도 없고 기능성 면에서도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어시스턴트 한다는 점에서 선수들의 만족도가 크다.

이탈리아 직수입 남성복과 여성복, 골프웨어, 펫 웨어를 판매하는 1층 의류매장 /사진=BOB
특히 지난 5월 KLPGA투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까지 박주영이 매회 새로운 콘셉트의 파격적인 코디로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완판 브랜드'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또한 올시즌 KPGA 코리안투어 군산CC오픈과 KLPGA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서 우승자가 재킷으로 입어 '챔피언 웨어'로도 불리고 있다.

BOB의 남성복과 여성복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 골프웨어와 펫 웨어는 국내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다. 특히 평상복과 골프웨어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다. 그것은 미음나루점 그랜드오픈에 참석한 셀럽들의 면면으로 알 수 있다.

이날 오픈식에는 평소 BOB의 마니아로 알려진 2020-2021시즌 프로농구와 프로배구 MVP 송교창(KCC)과 정지석(대한항공)을 비롯해 프로배구 OK저축은행의 이민규,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진수, 그리고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일찌감치 재목감으로 지목한 신인가수 체리-B 등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BOB 미음나루점 오는 길 /사진=BOB
한편 BOB는 미음나루점 오픈을 기념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1층 패션 매장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시 BOB 골프 모자,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룸스프레이, 그리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황동펜을 각각 증정한다. 2층 우드슬랩 매장에서는 100만원 이상 고객에게 BOB스카프를 제공한다. 3층 레스토랑과 4층 프라이빗 라운지 이용 고객에게도 스카프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