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한채영 몸매 관리 "정말 잠깐 했는데 땀나네"
2021. 10. 1. 14: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멸의 바비인형'으로 불리는 한채영이 동아TV '뷰티앤부티'를 통해 운동 루틴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본인의 트레이너를 공개하겠다고 한 한채영이 향한 곳은 헬스장이나 필라테스 학원이 아닌 집.
한채영은 "헬스장이나 필라테스 학원에 못 간다고 걱정하지 말고,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해서 진짜 나를 찾는 시간을 가져보라"고 조언하며 놀라운 필라테스 실력을 선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찬 기자] ‘불멸의 바비인형’으로 불리는 한채영이 동아TV ‘뷰티앤부티’를 통해 운동 루틴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본인의 트레이너를 공개하겠다고 한 한채영이 향한 곳은 헬스장이나 필라테스 학원이 아닌 집. 한채영이 소개한 트레이너는 온라인 홈 트레이닝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 필라테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채영은 “헬스장이나 필라테스 학원에 못 간다고 걱정하지 말고,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해서 진짜 나를 찾는 시간을 가져보라”고 조언하며 놀라운 필라테스 실력을 선보였다.
한채영이 소개한 홈 트레이닝 플랫폼 ‘콰트’는 전국에서 유명한 코치들이 마치 옆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알려 주는 것이 특징으로, 쉽게 따라 하며 군살 걱정, 복부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다. 스튜디오에 함께 있던 이특, 경리, 써니도 다 함께 척추 유연성 운동을 따라 했는데, 콰트를 처음 접하는 이특도 잘 따라 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줬다.
운동하는 한채영의 방엔 운동을 위한 소도구가 눈길을 끌었는데, 홈 트레이닝 플랫폼 ‘콰트’를 구독하면 제공되는 것들이다. 집에서 구비하기 힘든 소도구를 통해 홈트에 몰입하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홈 트레이닝 트렌드가 확산되며 홈트 시장이 커지는 중”이라며 “콰트 역시 2020~2021년 ‘앱스토어 오늘의 앱’에 연속 선정될 정도로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채영이 소개한 홈트 ‘이 시국에 딱 맞는! 쉽고 편한 홈트?’ 영상은 ‘뷰티앤부티 시즌6’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