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트니스 선수이자 트레이너인 김민정 씨는 SNS에서 ‘민죠이’ 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며 수많은 여성들에게 멋진 비키니 몸매를 선사하고 있는 멋진 운동 파트너죠.

학창 시절 체대입시 선생님과 비키니 선수의 압도적인 분위기에 끌려 무작정 하루 100개씩 스쿼트를 하던 소녀는 이제 하루 1,000개의 스쿼트를 하는 운동 전문가가 됐어요.

볼륨 없는 일자 몸매를 극복하기 위해 하루 4번 규칙적인 식사와 치열한 운동으로 멋진 몸매를 완성한 민정 씨는 여러 피트니스 대회에서 우승하며 커리어를 쌓아 왔죠.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편견에 대해서 다이어트는 단순히 외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나를 생각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알아가는 것이라 말하는 민정 씨.

그녀는 외적인 변화뿐 아니라 내적으로 건강해진 자신의 운동비결을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해요.

코로나로 함께 운동하기 힘든 요새는 운동 영상까지 직접 만들어 공유하고 있는데요, 그녀가 하루도 빠짐없이 실시한다는 힙 운동을 영상을 통해 배워볼까요?

골반과 무릎을 정렬하고 발 모양을 11자로 맞춘 뒤 횟수를 채우기보다는 자극을 느끼면서 운동 해보세요.
바르게 선 뒤 무게 중심을 발 뒤꿈치에 두고 체중을 발바닥 전체로 받으며 몸을 내렸다 올린다. 이때 무릎만 굽히는 것이 아니라, 골반을 접었다가 핀다는 느낌으로 실시한다.

거울을 보면서 균형을 잡고 두 발을 번갈아 가면서 천천히 실시 해보세요.
바르게 선 뒤 한 발을 뒤로 뻗으며 몸을 내렸다 다시 원위치로 돌아온다. 이어 반대쪽 발도 뒤로 뻗으며 앉았다가 다시 돌아오길 반복한다.

엑스렙은 동작 중 자극이 강한 구간만 움직이는 것을 말합니다. 기본 런지에서 자극이 강한 부분만 반복해서 운동해 보세요.
런지를 실시하되, 허벅지 앞쪽에 힘을 두고 그 힘이 풀리기 전에 다시 일어선다. 앉을 때는 골방 정렬에 신경 쓴다.

지금까지의 도전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찾고 도전해보고 싶다는 민정 씨. 긍적적이고 창의적인 그녀는 멋진 내일을 맥스큐가 응원합니다.
BY. MAXQ 글 이동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