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 몰래 조용히 결혼해 전세계를 놀라게 한 2000년대 여신스타

조회수 2021. 11. 30. 13:1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깜짝' 비밀 결혼한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 누가있나?

2015년 모두를 놀라게 했던 조셉 고든 레빗의 결혼식

2015년 새해를 맞이한 동시에 할리우드에서 '깜짝' 소식이 전해졌다.

국내에서도 '조토끼'로 불리며 많은 팬을 확보한 조셉 고든- 레빗의 결혼 소식이 그것이었다. 레빗은 벤처 기업 CEO인 여자친구 타샤 맥컬리와 20일 결혼식을 가졌고, 로스엔젤레스 자택에서 비밀리에 진행된 탓에 뒤늦게 알려지게 되었다.

유명 인사들만 빼고 진행된 결혼, 앤 해서웨이 & 애덤 셜먼

<레미제라블>과 <인터스텔라>로 국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 앤 해서웨이는 2012년 주얼리 디자이너 겸 영화배우인 애덤 셜먼과 결혼했다. 그들은 유명 인사들을 제외하고 가족, 일반인 친구들로만 구성된 100여 명의 하객들만 초대한 조촐한 비밀 결혼식을 가졌다.

하얀 천으로 가리고 진행된 결혼식, 라이언 레이놀즈 & 블레이크 라이블리

라이언 레이놀즈는 <가십 걸>의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2012년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위치한 분 힐 농원에서 깜짝 결혼식을 올렸다. 둘은 <그린 랜턴>에 함께 출연해 사랑을 키웠다. 비밀 결혼식답게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청되었지만 이 중에는 유명 스타들도 있었고, 가수 플로렌스 웰츠가 축가까지 불렀었다. 결혼식은 언론 기자들을 철저하게 통제 했었고, 이같은 장면이 유출되지 않기 위해 결혼 식장 전체를 하얀 천막으로 막고 진행했다.

영국이 아닌 뉴욕에서 결혼, 레이첼 와이즈 & 다니엘 크레이그

영국이 낳은 글로벌 스타 레이첼 와이즈, 다니엘 크레이그 커플의 비밀 결혼식은 2012년 영국이 아닌 미국 뉴욕에서 진행되었고, 가족들만 참석했다. 이들은 각각 이혼, 결별을 경험했으며 자녀까지 두고 있었다. 레이첼 와이즈는 <블랙 스완>,<노아>의 대런 아르노프스키 사이에서 아들을, 다니엘 크레이그는 전 여자친구 사이에 딸을 두었다. 이 두 커플의 결혼식에 아들, 딸 모두 참석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너무나 간단히 결혼한 페넬로페 크루즈 & 하비에르 바르뎀

스페인을 대표하는 두 연기파 배우의 결혼이란 점에서 매우 떠들썩한 결혼식이 될 수 있었지만, 예상과 달리 너무나 조촐하게 치러졌다. 2010년 진행된 결혼식은 바하마 군도에 있는 친구의 집에서 극소수의 사람들만 초청된 채 간단한 의식으로 진행되는 단시간의 결혼식으로 끝났다.

'정계'(?)의 축복 속에 결혼, 해리슨 포드 & 칼리스타 플록하트

2010년 해리슨 포드는 22살 연하 연인 칼리스타 플록하트와 결혼했다. 그 당시 그의 나이는 67세 였으며 3 번째 결혼이었다. 이들의 결혼이 비밀리에 진행될 수 있었던 것은 뉴멕시코주 주지사인 빌 리처드슨의 저택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이다. 리처드슨 주지사는 저택 내 경호는 물론 결혼 주례까지 맡는 등 포드와 플록하트 커플의 결혼식을 아낌없이 도왔다.

종교부터 개종하고 결혼, 아일라 피셔 & 사샤 바론 코헨

희극 캐릭터 이미지가 강한 두 커플은 6년 동안 약혼 관계를 유지하다 2010년 결혼했다. 사샤 바론 코헨의 종교가 유대교인 탓에 아일라 피셔 또한 유대교로 개종하게 되고 둘의 결혼식은 유대교 전통혼례식으로 치러졌다. 가족적인 분위기로 치러져야 하는 전통혼례식인 탓에 지인들은 거의 부르지 않고 비밀리에 진행했다. 

언론 & 가족들도 몰랐던 비밀 결혼식, 제시카 알바 & 캐시 워렌

2008년 전 세계적인 섹시 심벌을 자랑한 제시카 알바와 영화 제작자 캐시 워렌의 결혼 소식은 언론 매체들 조차도 대변인의 공식 발표를 듣고 알았을 정도로 너무나 조용하게 치러진 비밀 결혼식이었다. 심지어, 가족 친인척들조차 도 뉴스를 보고 사실을 알았다 할 정도였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