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왕좌의 게임→섹스 앤 더 시티' 주인공 완벽 재현[★화보]
안은재 2021. 8. 26.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HBO 주요 인기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24일 HBO 명작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현대적 느낌으로 해석한 아이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유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뉴욕의 싱글 라이프 여성을 연상케하는 컨셉을 통해 '섹스 앤 더 시티'의 대표 캐릭터 캐리를 표현했다.
현재 OTT 플랫폼 웨이브가 제공하고 있는 HBO 드라마 중 주요 작품인 '왕좌의 게임', '웨스트 월드',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릭터를 보여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아이유가 HBO 주요 인기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24일 HBO 명작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현대적 느낌으로 해석한 아이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유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뉴욕의 싱글 라이프 여성을 연상케하는 컨셉을 통해 ‘섹스 앤 더 시티’의 대표 캐릭터 캐리를 표현했다. 이상적 능력의 소유자이자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캐리를 현대적 감성을 더해 완성했다.
현재 OTT 플랫폼 웨이브가 제공하고 있는 HBO 드라마 중 주요 작품인 ‘왕좌의 게임’, ‘웨스트 월드’,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릭터를 보여준다.


먼저 양갈래로 머리를 땋은 아이유가 표현한 ‘왕좌의 게임’ 캐릭터는 펜싱 칼과 마스크를 든 소녀의 모습으로 스타크 가문의 차녀이자 당돌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인물 ‘아리아 스타크’를 떠올리게 했다. 스타크 가문을 재건하는 주역 아리아의 상징 요소인 검술을 펜싱 컨셉으로 재해석했다.

또 말과 교감하고 있는 아이유는 ‘웨스트 월드’ 주인공 돌로레스 모습을 재연상시켰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웨이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퍼펙트 라이프' 임현식, 2000평 넓은 전원주택 공개
- [도쿄패럴림픽]월클실력에 언변까지,올림픽 즐기는 신인류DNA...임호원,김민수,윤지유
- '취미 부자' 이기우, 선수 못지 않은 피지컬[★SNS]
- 유퀴즈, 토크쇼된데 남는 아쉬움[SS초점]
- "'싱크홀', 200만도 거뜬!" 차승원표 코미디, 재난물서도 통했다[SS인터뷰]
- 브레이브걸스, '술버릇' 뮤비 이틀 만에 1000만뷰 돌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