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왕좌의 게임→섹스 앤 더 시티' 주인공 완벽 재현[★화보]

안은재 2021. 8. 26.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HBO 주요 인기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24일 HBO 명작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현대적 느낌으로 해석한 아이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유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뉴욕의 싱글 라이프 여성을 연상케하는 컨셉을 통해 '섹스 앤 더 시티'의 대표 캐릭터 캐리를 표현했다.

현재 OTT 플랫폼 웨이브가 제공하고 있는 HBO 드라마 중 주요 작품인 '왕좌의 게임', '웨스트 월드',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릭터를 보여준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아이유가 HBO 주요 인기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24일 HBO 명작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현대적 느낌으로 해석한 아이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유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뉴욕의 싱글 라이프 여성을 연상케하는 컨셉을 통해 ‘섹스 앤 더 시티’의 대표 캐릭터 캐리를 표현했다. 이상적 능력의 소유자이자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캐리를 현대적 감성을 더해 완성했다.

현재 OTT 플랫폼 웨이브가 제공하고 있는 HBO 드라마 중 주요 작품인 ‘왕좌의 게임’, ‘웨스트 월드’,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릭터를 보여준다.


먼저 양갈래로 머리를 땋은 아이유가 표현한 ‘왕좌의 게임’ 캐릭터는 펜싱 칼과 마스크를 든 소녀의 모습으로 스타크 가문의 차녀이자 당돌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인물 ‘아리아 스타크’를 떠올리게 했다. 스타크 가문을 재건하는 주역 아리아의 상징 요소인 검술을 펜싱 컨셉으로 재해석했다.

또 말과 교감하고 있는 아이유는 ‘웨스트 월드’ 주인공 돌로레스 모습을 재연상시켰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웨이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