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관리하려고 밀가루 완전히 끊었다는 남자 연예인

조회수 2021. 11. 29. 17:45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03년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한 배우 이준기는 드라마 <일지매>, <개와 늑대의 시간>,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지난해 8월에는 드라마 <악의 꽃>에서 멜로와 액션, 스릴러를 모두 소화하며 변함없는 존재감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1982년생으로 올해 40살인 이준기는 40대라고는 믿기 힘든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이준기는 “밀가루를 완전히 끊었다”라며 건강 관리 비법을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평소 라면을 좋아한다고 언급해온 그는 라면뿐 아니라 탄수화물 섭취 자체를 줄였다고 하는데요.

탄수화물을 줄인 이유에 대해 이준기는 "다이어트도 있지만 운동을 하면서 식단 관리를 안 하면 많이 다치더라. 그런데 식단 관리를 하니까 몸이 너무 날렵해지고 좋아하는 액션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더라.”라며 만족감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준기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인데요.

지난 23일에는 본인의 SNS를 통해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 셀카 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어머나 잘 생기셨네요”, “울 오빠 외모 미쳤네”, “얼른 컴백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