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의 10년 후.."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년 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는, 10년 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됐다.
프랑스 모델 겸 영화배우로 활동중인 틸란 블롱도의 이야기이다.
24일 영국 언론 등에 따르면 틸란이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한 남자친구 벤 이탈과 최근 프랑스 남부 해변에서 휴가를 즐겼다고 전해졌다.
2001년생인 틸란은 6살 당시 패션 매거진 보그지가 뽑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로 선정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10년 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는, 10년 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됐다. 프랑스 모델 겸 영화배우로 활동중인 틸란 블롱도의 이야기이다. 24일 영국 언론 등에 따르면 틸란이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한 남자친구 벤 이탈과 최근 프랑스 남부 해변에서 휴가를 즐겼다고 전해졌다.
2001년생인 틸란은 6살 당시 패션 매거진 보그지가 뽑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로 선정된 바 있다.
어린이 모델로도 성공한 틸란은 성인이 되어서도 모델계를 휩쓸었다. 지난 2017년 2월 밀라노 패션위크 돌체앤가바나에서 성인 런웨이 데뷔를 했고, 같은 해 9월 공연에 다시 초청 받았다. 그녀는 같은 해에 로레알 파리의 얼굴이 되었고 샤넬, 랄프 로렌, 라코스테의 모델로도 활동했다.
지난 2018년 12월에는 미국의 한 영화사이트 인기투표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명' 중 1위에 뽑히기도 했다.
현재 20살이 된 틸란은 450만명의 팔로워를 기록 중이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면서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틸란의 아버지는 축구선수 파트리크 블롱도, 어머니는 배우 겸 방송인인 베로니카 루브리로 알려졌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롱 안서 숨진 채 발견된 딸…피해자 집 드나든 세 남자의 정체는
- 한고은, 갑작스러운 하반신 마비 "기어다녔다"
- "류중일 아들도 교사였다…'고3 제자와 불륜' 아내에 고소 당하며 사직"
- '결혼 4개월 만에 각방 고백' 김지민, 눈물 머금고 의미심장한 한마디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
- 파타야서 수영하다 성관계…"해변까지 소리 들려"
- 김종민 "아내가 탁재훈 안 좋아해…와이프들이 싫어하는 상"
- 미르, 신부 얼굴 공개 논란에 "애초에 비공개 아냐…김장훈에 너무 죄송"
- "170㎝·C컵" 번따방에 예비신부 신상 유포한 예비신랑…'모솔 출신' 공무원
- "정희원 마사지 받으러 모텔 갔다?…그게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