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러 한국에 왔는데.. 사기당해 서울 길바닥에 나앉은 일본인 형제

조회수 2021. 9. 14. 18:58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왼쪽)이케마츠 소스케,(오른쪽) 오다기리 죠

사기당한 일본인 형제와 세 한국인 남매의 만남을 그린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10월 개봉

<행복한 사전>, <이별까지 7일>,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의 작품을 통해 일본을 대표하는 감독으로 떠오른 이시이 유야 감독의 신작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이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서로 다른 마음의 상처를 가진 일본과 한국의 가족이 서울에서 우연처럼 만나, 운명 같은 여정을 떠나는 힐링 미라클 드라마. 일본어 원제는 <아시아의 엔젤>이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 최희서, 오다기리 죠, 김민재, 김예은이 호흡을 맞춰 개봉 전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이시이 유야 감독

<당신을 믿지 않겠지만>을 연출한 이시이 유야 감독은 일본의 젊은 거장으로 평가받고 있는 감독.

<행복한 사전>, <이별까지 7일>,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 일본의 현재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탄탄한 연출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담아내며 국내 관객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행복한 사전
감독
이시이 유야
출연
마츠다 류헤이, 미야자키 아오이, 오다기리 죠, 쿠로키 하루, 와타나베 미사코, 이케와키 치즈루, 츠루미 신고, 우노 쇼헤이, 마타요시 나오키, 나미오카 카즈키, 모리오카 류, 사이토 요시키, 아소 쿠미코, 이사야마 히로코, 야치구사 카오루, 코바야시 카오루, 카토 고
평점
8.4
이별까지 7일
감독
이시이 유야
출연
츠마부키 사토시, 하라다 미에코, 이케마츠 소스케, 나가츠카 쿄조, 쿠로카와 메이, 유스케 산타마리아, 츠루미 신고, 이타야 유카, 이치카와 미카코
평점
8.1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감독
이시이 유야
출연
이케마츠 소스케, 이시바시 시즈카, 마츠다 류헤이, 이치카와 미카코, 미우라 타카히로, 다나카 테츠시, 사토 료, 노자키 요시미
평점
7.5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천국 부문 공식 초청 GV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시이 유야 감독이 3년간의 철저한 프리 프로덕션 끝에 한국 스태프와 100% 한국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작품으로 알려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또한, 개봉 전부터 제16회 오사카아시안필름페스티벌 폐막작 선정을 비롯해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천국 부문 공식 초청, 제20회 뉴욕아시안영화제 국제 라이징 스타상 수상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로부터 먼저 호평을 끌어내며 주목받았다.

한국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한적한 시골 풍경을 배경으로 줄지어 걸어가는 여섯 명의 사람들을 담은 사진으로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나이도, 국적도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만나서 어디로 가는지, 왜 이런 곳에서 함께 걷고 있는지 등 수많은 궁금증을 자아내는 포스터는 인물들이 각기 다른 사연과 이야기를 품고 있음을 드러내며 호기심을 높인다.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출연한 최희서와 김예은

특히 ‘기적이 간절할 때, 우리는 만났다’라는 카피와 멀리서 보면 마치 한 가족처럼 느껴지는 이미지는 서로 아무것도 모른 채 남으로 만났지만, 우연히 함께 하게 된 여정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가까워지면서 소중한 관계로 거듭날 두 가족을 예고하며 올가을 가장 따뜻하고 뭉클한 미라클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다.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10월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줄거리-

서울에서 사업으로 잘 나간다는 형 토오루(오다기리 죠)의 말만 믿고, 아들을 데리고 무작정 한국으로 날아온 츠요시(이케마츠 소스케)는 동업자에게 사기를 당한 형 때문에 하루아침에 낯선 서울 길바닥에 나앉을 위기에 처한다. 그러자 토오루는 기발한 사업 아이템이 있다며 좌절한 츠요시를 꼬셔 강릉으로 향하고, 기차 안에서 우연히 사연이 가득해 보이는 삼 남매 솔(최희서), 봄(김예은), 정우(김민재)를 만나 동행하게 되는데…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감독
이시이 유야
출연
이케마츠 소스케, 최희서, 오다기리 죠, 김민재, 김예은
평점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