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맞아?" 고현정, 후드에 롱패딩..신발까지 '독특'

마아라 기자 2021. 12. 13. 2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의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고현정의 팬클럽 피누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배우 고현정의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앞서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고현정의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오버핏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회색 후드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입은 모습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현정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배우 고현정의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고현정의 팬클럽 피누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배우 고현정의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앞서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고현정의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오버핏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회색 후드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입은 모습이다. 자연스럽게 바람에 헝클어진 갈색 머리를 하고 있는 고현정은 퍼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롱 패딩을 입고 멋스러운 겨울 룩을 연출했다.

민낯에 가까운 수수한 모습의 고현정은 높은 플랫폼 굽이 돋보이는 부츠를 신고 멋스러운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고현정은 올해 나이 51세가 믿기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룩과 동안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고현정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 출연했다.


[관련기사]☞ 이상순만 아는 ♥이효리 전 남친들…"안 보려면 뉴스만 봐야 돼"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수술…"회복 집중할 것""혼자 머리 안 흔들고 대충대충" 장원영, 안무 논란유재석 코로나19 확진에 '도토페' 취소…방송가 초비상'학폭논란' 신기루 진실공방 "법적대응"vs"소속사가 2차가해"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