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신규 서버 '티르' 추가..특별 이벤트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7일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라이징'의 신규 서버를 추가했다고 밝혀다.
'오딘'은 출시 당시 총 36개의 서버를 개방했으며 이용자 유입에 따라 하루 만에 4개의 '헤임달' 서버를 추가한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7일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라이징’의 신규 서버를 추가했다고 밝혀다.
‘오딘’은 출시 당시 총 36개의 서버를 개방했으며 이용자 유입에 따라 하루 만에 4개의 ‘헤임달’ 서버를 추가한바 있다. 이후 2번의 서버 추가를 진행했고 이날 오전 10시에도 5개의 ‘티르’ 서버를 개설하며 출시 일주일 만에 네 번에 걸쳐 총 18개의 서버를 증설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에 대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로키의 그림자 출현률 상향!’ 이벤트를 통해 추가 골드와 로키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대폭 확대한다.
또 28일까지 ‘대륙 침락자 처치 미션’을 통해 추가 인게임 보상을 증정하고 ‘14일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으며 이용자 유입 현황에 따라 서버 증설 및 대응안을 빠르게 적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대규모 전쟁 등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권 게임 셧다운제 폐지 vs 여성가족부 ‘개선하겠다’
- 한빛소프트 ‘에이카’, 여름 이벤트 개최…각종 아이템 획득 기회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1주년 대규모 이벤트 개최
- 펄어비스 ‘검은사막’, 성장 난도 완화…카프라스의 돌 수급 확대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초능력 마법사 ‘키네시스’ 등장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매경ECONOMY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