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 '진구의 신공룡' 8월 국내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라에몽 50주년을 맞이하여 오리지널 스토리로 돌아온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오는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룡 맞춤형 새로운 비밀도구와 6,600만 년 전 백악기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공룡의 등장까지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무장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오는 8월 국내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라에몽 50주년을 맞이하여 오리지널 스토리로 돌아온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오는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랜 시간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사랑받아온 도라에몽이 오리지널 스토리로 새롭게 국내에 컴백한다. 이번 작품은 도라에몽의 연재 시작 50주년을 기념한 작품이자 1980년부터 제작된 ‘극장판 도라에몽’의 40번째에 해당하는 시리즈로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8월 개봉을 앞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쌍둥이 공룡 ‘큐’와 ‘뮤’의 친구를 찾아주기 위해 6,600만 년 전 백악기 시대로 떠난 도라에몽과 진구의 스펙터클 다이노 어드벤처.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의 감독 이마이 카즈아키와 각본가 카와무라 겐키가 또 한 번 만나 기대를 높이는 이번 작품은 2020년 일본 개봉 당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에 이어,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주제가는 전설적인 록 밴드 ‘Mr.Children’이 맡았고, 일본의 국민배우 ‘기무라 타쿠야’까지 특별 성우로 참여해 50주년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도서, TV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로 탄생한 작품으로 어린이들의 워너비 ‘공룡’을 소재로 6,600만 년 전 백악기로 떠나는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도라에몽과 진구가 어딘가 들여다보며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하고 있다. 환한 빛을 뚫고 시선이 닿은 곳에는 알을 깨고 나온 아기 공룡 ‘큐’와 ‘뮤’의 뒷모습이 살짝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신공룡’이라는 제목만으로 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것임을 짐작하게 하는 가운데, “안녕! 새로운 진구”라는 카피는 진구가 쌍둥이 공룡과 함께 어떤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쳐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공룡 맞춤형 새로운 비밀도구와 6,600만 년 전 백악기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공룡의 등장까지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무장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오는 8월 국내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비 200원씩”…남편의 충격 가스라이팅 (‘애로부부’)
- 씨엘(CL), 속옷 노출…파격적인 시도
- [전문] 김태호 대표 “故장자연 사건 관련 피소? 유감→법적대응” (공식)
- 권혁수 “강남♥이상화, 日 아파트 뷰가 기가 막혀” (대한외국인)
- 이승환 경고 “거짓까지 받아줄 여유 없다”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대체 왜 이래? SBS 연예대상, 지석진 향한 기만의 역사 (종합)[DA:이슈]
- 김종국, ♥아내와 스킨십 얼마나 하길래 “호르몬 부자” (옥문아)
- “난 행복해” 박유천, 마약 투약→은퇴 번복 후 日서 근황 공개
- 미나, 명품백 1600만원 플렉스 “죽을병 걸렸냐” 류필립 기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