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CJ제일제당,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출시

박미주 기자 2021. 7. 20. 10: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3월 내놓은 '고메 탕수육'과 함께 중화식 튀김요리 제품군을 확대하며 고메 중화식 제품들을 대형 카테고리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는 튀긴 후에 굽는 공정을 더한 '멀티 히팅' 기술로 깐풍기의 바삭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는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샵 '29CM'에 먼저 판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사진=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3월 내놓은 '고메 탕수육'과 함께 중화식 튀김요리 제품군을 확대하며 고메 중화식 제품들을 대형 카테고리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는 튀긴 후에 굽는 공정을 더한 '멀티 히팅' 기술로 깐풍기의 바삭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CJ 제분 노하우를 토대로 중화식 전용 튀김옷을 개발해 입혔다. 에어프라이어로 15분 내외 조리하면 된다.

원료육은 닭다리 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냈다. 소스는 대파기름을 마늘과 함께 고온에서 볶아 풍미를 끌어올리고 건고추, 피망, 양파 등 6가지 야채를 넣어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을 냈다. 전용 스팀 파우치를 적용해 봉지째 전자레인지(700W)에 데워도 터지지 않는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는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샵 '29CM'에 먼저 판매된다. 29CM와 협업한 브랜딩 기획전을 통해 젊은층에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고메루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 수목향의 '고메루 인센스(방향제)'가 포함된 고메 중화식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관련기사]☞ '데미무어 전 남편' 애쉬튼 커쳐 연인도 죽였다…연쇄살인범, 사형"근질근질한 화냥기" "용두질 파~악"…광주 지하철에 '19금' 시'64세' 샤론 스톤, 걸을 때마다 '아찔'…찬사 쏟아진 칸 드레스 3"네일숍 차리고파" 46세 남성…서장훈 "굳이 너한테 왜 가"가방 안에 13세 소년 토막 시신, 먹힌 흔적도...프랑스 '충격'
박미주 기자 beyond@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