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타인 붕어빵 여동생 공개 "사랑해 논란 해명 많이 해" (전참시)[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슈타인 붕어빵 여동생이 "사랑해" 논란에 이은 "예뻐" 논란을 걱정했다.
원슈타인 여동생은 "방송 나오고 해명을 많이 했다. 너무 달달하게 나왔다"며 방송 후 일명 '사랑해 논란'을 많이 해명했다고 밝혔다.
원슈타인 여동생은 "이거 사랑해2다. 동생에게 예쁘다고 한다고?"라며 사랑해 논란에 이은 예뻐 논란을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슈타인 붕어빵 여동생이 “사랑해” 논란에 이은 “예뻐” 논란을 걱정했다.
8월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원슈타인이 출연했다.
이날 원슈타인의 하루는 절친의 집에서 함께 푸팟퐁커리를 시켜먹는 것으로 시작됐다. 절친은 가까운 곳에서 살며 원슈타인의 매니저로 일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원슈타인은 친구의 집 보증금도 해줬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원슈타인은 친구에게 뷰티노하우를 전수하며 피부 관리에 진심을 보였고 이어 이동하며 모친, 조모와 다정한 전화 통화했다.
원슈타인 회사 대표 마미손은 “‘놀면 뭐하니?’에 마미손의 주변인으로 나온 게 엊그제 같은데 ‘전참시’를? ‘쇼미’ 이후에 너무 고생을 많이 했다. 회사 수익 1등 달성했다. MVP 직원이다. 이달의 사원이다”고 원슈타인을 칭찬했다. 또 마미손은 원슈타인 섭외 전화만 걸려오자 “마미손이 제일 인기 없다. 호랑이 새끼를 키웠다”며 질투 웃음을 자아냈다.
원슈타인의 다음 행선지는 여동생이 일하는 대치동 미용실. 여동생은 “오빠 알아보기 전에 빨리 가야 한다”며 바로 원슈타인을 미용실 의자에 앉혔고 “오빠가 대치동 미용실이라고 구체적으로 말할지 몰랐다”고 난감해 했다. 정작 원슈타인은 “내가 말했나?”라며 기억하지 못했고 여동생은 “‘놀면 뭐하니?’에서 말해서 사랑해 논란이 나왔잖아”라고 응수했다.
원슈타인은 ‘놀면 뭐하니?’에서 여동생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한다는 발언으로 유재석을 깜짝 놀라게 하며 화제를 모았던 상황. 원슈타인 여동생은 “방송 나오고 해명을 많이 했다. 너무 달달하게 나왔다”며 방송 후 일명 ‘사랑해 논란’을 많이 해명했다고 밝혔다. 원슈타인은 여동생과 2살 차이지만 빠른 년생이라 한 학년 차이가 난다고.
또 원슈타인은 여동생의 탄생화인 튤립 문신을 하고 모친을 상징하는 골든레트리버와 여동생을 상징하는 소녀가 뽀뽀하는 문신까지 했다며 가족 사랑을 드러냈다. 원슈타인 매니저는 “어머니와 가족들에게 ‘사랑해’를 많이 하는 것 같다. 사이가 돈독하다. 진짜 친남매가 맞나 싶을 정도로”이라고 증언했다.
원슈타인 여동생은 오빠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하며 “방송보고 많이 오신다. 선우도 방송 보고 온 애다. 초등학생들이 힙합을 듣더라. 원슈타인 알아? 하면 다 좋아한다”며 오빠의 인기에 신기해했고 싸인을 부탁하며 “머리 하면서 싸인 하니까 진짜 스타 같다”고 감탄했다.
여기에 원슈타인 여동생은 “오빠가 나보다 예쁘다고 하는 거 싫어하잖아”라며 한층 더 예뻐진 헤어스타일을 걱정했고, 원슈타인은 “희원이가 예뻐”라며 여동생을 예쁘다고 칭찬해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원슈타인 여동생은 “이거 사랑해2다. 동생에게 예쁘다고 한다고?”라며 사랑해 논란에 이은 예뻐 논란을 걱정했다.
원슈타인은 “다들 예쁨의 기준이 다르니까”라고 해명했고, 여동생이 “방송에서 해준 머리 중에 마음에 드는 거 있어?”라고 묻자 “지금 이 머리”라고 예쁜 말을 하며 또 한 번 가족 사랑을 드러냈다. 여동생은 “감동적이다”며 원슈타인의 칭찬에 기뻐했다. 이후 원슈타인은 자이언티와 콘서트 연습을 하는 모습으로 하루 일과를 마쳤다.
원슈타인과 여동생의 다정한 모습이 특히 눈길을 모은 대목. 이영자는 “세월 흘러서 나이 먹으면 하는데 이 나이에는 거의 없다”며 원슈타인 남매의 애정표현에 감탄했다. 송은이도 “이게 정상인데 너무 안 하니까 굉장히 특별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몸값 1위’ 다니엘 크레이그, 1883억원 재산 “자식 안 준다”[할리우드비하인드]
- ‘45억 건물주’ 솔라 재테크 비법 #체크카드 #장바구니 #소액저축(솔라시도)[종합]
- ‘59세’ 주성치, 42살 연하 17세女와 스캔들…초호화 요트 데이트 포착
- 러셀 크로우, 26세 연하 여친과 입맞춤…애정행각 포착
- 김새롬, 화려한 돌싱 근황..비키니+레드립으로 양양 접수
- ‘윤상현♥’ 메이비, 삼남매 위해 한강뷰 3층 주택에 수영장 설치 “상시 개장”
- ‘부모님은 위층에 따로’ 전소미 집공개 “결혼 빨리 하고 싶어” (전참시)[어제TV]
- 이주연, 과감한 등 노출‥바비 인형 같은 수영복 자태
- ‘슈돌’ 김수미 집 공개, 세상 화려한 옥상 정원 ‘식물원인 줄’[결정적장면]
- 손흥민, 코트 한 벌 1250만원 “수입 보니 검소해” 전현무 감탄 (TMI)[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