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진호 "어머니에 '유퀴즈' 출연 권해, 방송 보며 같이 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진호가 모친에게 '유퀴즈' 출연을 권했다고 말했다.
김진호는 지난 방송에서 온기 우체부로 출연했던 모친에게 '유퀴즈' 출연을 직접 권했다며 "김진호의 어머니로만 살아오셔서. 너무 부끄러워하지 말고 엄마의 삶을 노기화라는 이름으로 알리는 것. 여기에서 잘 왜곡 없이 담아줄 것 같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진호가 모친에게 ‘유퀴즈’ 출연을 권했다고 말했다.
7월 2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SG워너비가 출연했다.
김진호는 지난 방송에서 온기 우체부로 출연했던 모친에게 ‘유퀴즈’ 출연을 직접 권했다며 “김진호의 어머니로만 살아오셔서. 너무 부끄러워하지 말고 엄마의 삶을 노기화라는 이름으로 알리는 것. 여기에서 잘 왜곡 없이 담아줄 것 같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진호는 “같이 울었다. 보면서”라고 모친과 함께 방송을 보며 울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이 김진호와 모친의 ‘유퀴즈’ 방송을 봤는지 묻자 이석훈은 “짤로 봤다. 집에 아가가 있어서 TV를 켜놓지 못하고 휴대폰으로 진호 나왔네? 어머니 나왔네? 다 나왔네? 했다”고 답했다.
김용준은 “얼마 전에 친구 아버님이 나오셨다. B마블. 절친한 친구의 아버님이다”고 ‘유퀴즈’ 출연자들과의 인연을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대비한다면 ‘애로부부’ 보라, 꼭 알아야 할 법적 상식
- ‘와카남’ 팀♥김보라, 양양 바다뷰 카페 개업 예고 “4층 건물 임대해”
- ‘결사곡2’ 이태곤, 불륜녀 송지인과 한집살이→거품 욕조서 뽀뽀까지 [결정적장면]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럭셔리 인피니티풀서 아들과 밤 수영
- 최용수♥전윤정 집, 통유리창 한강뷰 거실→대형 스크린 영화관까지(와카남)
- ‘사업가♥’ 클라라, 43층 상하이 호텔 투어..초호화 시티뷰
- ‘발리 여신’ 가희, 블랙 수영복으로 뽐낸 168cm·52.9kg 환상 피지컬
- “코로나로 어딜 못 가” 아이비, 아찔 수영복 입고 나홀로 사무실 바캉스(아이비TV)
- “여왕벌” 40대 김경화, 아슬아슬 비키니로 몸매 자랑‥복근도 탄탄
- ‘션♥’ 정혜영, 그림 같은 뷰 대저택서 딸과 반신욕 힐링 “집에서 여름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