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철 "무용학과+1남4녀, ♥아내와 결혼허락 2년 걸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대철이 아내와 결혼허락을 받는데 2년이 걸렸다고 말했다.
이날 김구라가 "결혼 허락받는데 2년 걸렸냐"고 묻자 최대철은 "한양대 무용 학부였다. 뭐하냐고 하셔서 무용학과 학생이라고 했다. 부모님 두 분이 편찮으셨다. 형제는 어떻게? 1남 4녀였다. 딸을 주기 최악의 조건이었다. 아무 말 안 하시더니 2년 연애하는 걸 보고 다시 부르셔서 이제 데려가라고 하셨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철이 아내와 결혼허락을 받는데 2년이 걸렸다고 말했다.
8월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로 최대철이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가 “결혼 허락받는데 2년 걸렸냐”고 묻자 최대철은 “한양대 무용 학부였다. 뭐하냐고 하셔서 무용학과 학생이라고 했다. 부모님 두 분이 편찮으셨다. 형제는 어떻게? 1남 4녀였다. 딸을 주기 최악의 조건이었다. 아무 말 안 하시더니 2년 연애하는 걸 보고 다시 부르셔서 이제 데려가라고 하셨다”고 답했다.
김숙이 “뭘 보고?”라며 처가의 결혼 허락을 받은 비결을 묻자 최대철은 “가진 건 없어도 좀 순수하다고 본 것 같다”고 자평했다. 이어 최대철은 신혼시절 연극배우로 살며 겪은 생활고도 고백했다.
최대철은 “연극을 하다 보니까 생활이 안 됐다. 한 달 수입이 30-50만 원이었다. 생활비가 안 됐다. 연극하고 왔는데 밥 차려주는데 ‘오빠 겉절이만 먹어, 가스 끊겼어, 국은 못 데울 것 같아’ 해맑게 이야기 하더라. 그러고 화장실에 갔다. 울컥해서. 나왔는데 아내가 뒷모습으로 뭐하고 있더라. 돼지 저금통 갈랐는데 뒤로 돌면서 ‘내일 4만 5천원(가스비) 낼 수 있을 것 같아’ 그러더라. 그게 제 인생에 제대로. 거의 쓰레기로 살았다”고 털어놨다.
최대철은 “그 때 결심했다. 아무리 없어도 거짓말은 하지 말자”고 말했고 김구라는 “내가 밥은 안 굶긴다, 이래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의아해 했다. 이에 최대철은 “늘 거짓말이었다. 아내에게 모든 게 거짓말이었다. 연극할 때도 친구, 선후배와 술 먹으면서도 일이 늦어진다고 늘 거짓말 했다”며 “그 때 느낀 게 뭐가 바뀌어야 하나 물어봤을 때 거짓말은 하지 말자였다”고 말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9월 결혼’ 김윤지, 으리으리한 집서 수영복 입고 ‘홈캉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손흥민, 코트 한 벌 1250만원 “수입 보니 검소해” 전현무 감탄 (TMI)[결정적장면]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kg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