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아들 로하도 '하이킥' 시청, 박해미와 이혼했냐고 물어"(청춘다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하가 아들 로하까지 '거침없이 하이킥'을 시청했다라고 전했다.
정준하는 "아들 로하가 '거침없이 하이킥'을 봐서 집에 들어가면 '이준하'라고 한다. 집에서 최근에 '거침없이 하이킥'을 보더라. 아빠 근데 해미 이모랑 언제 이혼하고 엄마랑 결혼한 거냐고 하더라. '누가 그래?' 그러니까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같이 살지 않았냐고 하더라"라고 가족 반응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준하가 아들 로하까지 ‘거침없이 하이킥’을 시청했다라고 전했다.
10월 29일 방송된 MBC ‘다큐플렉스 청춘 다큐-거침없이 하이킥 편’에서는 15년 만에 재회한 ‘거침없이 하이킥’ 팀 모습이 공개 됐다.
15년과 똑같이 재현된 순재네 집 세트에는 이윤호 역할 정일우와 이민호 역할 김혜성, 이준하 역할 정준하가 차례로 등장했다.
과거 층을 넘나들던 봉까지 재현된 것을 본 김혜성은 시범을 부탁하는 제작진에게 “지금은 나이가 많아서. 그때는 스무살이었는데 지금은 서른 다섯 살이어서”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일우, 김혜성을 본 정준하는 “세상에 이게 뭐야. 눈물 난다. 진짜 그때로 돌아간 것 같다”라고 감격하며 세트 곳곳을 둘러봤다.
정준하는 “일우는 정말 그대로다. 혜성이는 머리를 길렀다. 완전 어른 됐다. 그때는 완전 아기였는데”라고 시간의 흐름을 체감했다.
정준하는 그동안 연락도 없이 무엇을 했냐는 질문에 “나는 자영업하고 그랬다. 장사하고. 이제 다시 방송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때 세트에는 박해미가 등장했다. 박해미는 한 사람씩 포옹을 하며 반갑게 인사했다. 정준하는 “아들 로하가 ‘거침없이 하이킥’을 봐서 집에 들어가면 ‘이준하’라고 한다. 집에서 최근에 ‘거침없이 하이킥’을 보더라. 아빠 근데 해미 이모랑 언제 이혼하고 엄마랑 결혼한 거냐고 하더라. ‘누가 그래?’ 그러니까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같이 살지 않았냐고 하더라”라고 가족 반응을 전했다. (사진=MBC ‘다큐플렉스 청춘 다큐-거침없이 하이킥 편’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눈 마주치면 뽀뽀"
-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반려묘 빌딩이 공개(집사부일체)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