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60대인 사실 전혀 믿기지 않는 충격적인 동안 미모의 소유자 

조회수 2022. 1. 14. 16:5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데미 무어와 영화 제작자 딜런 버스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딜런 버스는 데미 무어와 브루스 윌리스 사이에서 낳은 셋째 딸의 약혼남으로 알려졌는데요.

한편 데미 무어는 지난 1987년 배우 브루스 윌리스와 결혼해 세 명의 딸을 낳았지만 이후 2000년 파경을 맞은 바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2005년 16살 연하의 배우 애쉬튼 커쳐와 결혼식을 올렸지만 8년 만인 지난 2013년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1962년생으로 올해 61세가 된 데미 무어는 지난 2007년부터 최근까지 전신 성형에 약 7억 원이 넘는 돈을 들였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데미 무어는 SNS에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나이가 무색한 동안 미모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데미 무어는 명품 브랜드의 오프숄더 드레스에 긴 가죽장갑을 끼고 우아한 매력을 보였는데요. 특히 그녀는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동안 외모와 군살 없이 날씬한 몸매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