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외로운 사람 있어?" 보고 또 보는 '연애 빠진 로맨스' 명대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렘부터 위로까지 폭풍 공감할 수밖에 없는 '연애 빠진 로맨스' 명대사가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현실 공감 로맨스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명대사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설렘부터 위로까지 폭풍 공감할 수밖에 없는 '연애 빠진 로맨스' 명대사가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현실 공감 로맨스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명대사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영화를 본 이후에도 계속 생각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고스란히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역 전종서의 스틸은 매번 실패하는 연애의 무의미함을 격하게 강조하면서도 속절없는 외로움을 솔직하게 터놓는 모습으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 관객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일도 사랑도 그 무엇 하나 똑 부러지지 못했던 ‘우리’가 ‘자영’에게 서툴지만 조심스레 속마음을 내비치는 스틸은 한층 인간적인 모습으로 설렘을 이끌어낸다.
‘우리’와 시시때때로 부딪히는 편집장 역 김재화의 스틸은 모두의 직장 생활을 연상케 하는 상극의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자영’의 할머니 역 김영옥이 무심한 듯 진심 어린 응원으로 ‘자영’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는 스틸은 관객들로 하여금 따스한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사진=CJ ENM)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정훈♥’ 한가인, 근황 보니 명품 콧대 여전…매일이 리즈인 미모
- “‘기생충’인줄” 여에스더♥홍혜걸, 초호화 스케일 제주 집 공개(집사부일체)
- ‘80억원 피소’ 보도 나온 제시카, 초호화 호텔서 한쪽 끈없는 수영복 몸매 자랑
- ‘피겨 황제’ 김연아, 선명해진 쌍꺼풀 라인…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 ‘송재희♥’ 지소연,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호캉스 “인생샷 건져”
- 제시, 한겨울에 비키니 입고 위풍당당…쏟아질 듯 풍만 몸매
- 임성민, 52세 맞아? 뱃살 無+각선미 드러난 비키니에 “♥미국인 남편 탓 8㎏ 찌기도”(건강한 집)
- ‘집사부’ 김창옥, 제주하우스 공개…명품 자연뷰→캠핑카까지 [결정적장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