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제 완전 대놓고 공개 연애 중이라는 배우 커플

조회수 2022. 1. 18. 15:01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류현경은 드라마 <기황후>, <오 나의 귀신님>, <닥터탐정> 등 여러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지난 11월에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에 출연해 배우 류승룡, 오나라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과거 2017년 류현경은 2살 연하 배우 박성훈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올해로 연애 5년 차를 맞은 두 사람은 반려견의 이름을 따 '박스 아범', '박스 어멈'으로 인스타그램 아이디까지 커플로 맞추며 서로의 애정을 표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2016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한 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공개 연애 이후 2018년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은 배우 박성훈은 "늘 저에게 큰 힘이 되어 주는 류현경 배우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며 깊은 애정을 표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류현경은 본인의 SNS에 “지하철에서 조용히 안전하게 지내요”라는 멘트와 함께 지하철에서 찍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류현경은 후드 티셔츠를 입고 모자를 쓴 편안한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항상 건강조심”, “모자 잘 어울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